top of page

[2023년 8월 뷰티뉴스] 여름을 위한 달콤하고 풍부한 맛의 향기 바이레도(BYREDO), ‘플레이버 립 밤 망고 드 타밀 나두’ 출시


(2023년 8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2023년 여름을 위한 새로운 한정판 립밤, ‘플레이버 립밤 망고 드 타밀 나두’를 선보인다.


지난 9월, 차(tea)에서 영감을 받은 3종의 플레이버 립밤의 성공을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플레이버 립밤 망고 드 타밀 나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여름 시즌에 더욱 사용하기 좋은 유니크한 망고 향을 지닌 제품이다. 달콤한 인도 망고 과즙의 풍부한 맛을 향으로 담았으며, 패키지는 기존 파스텔 블루, 핑크, 그린 패키지에 이은 라벤더 컬러의 메탈 케이스로 출시되어 플레이버 립밤의 라인업에 컬러풀함을 더했다.


한편 ‘플레이버 립 밤’은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발리는 촉촉한 밤 타입 포뮬라가 가장 큰 특징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 위에 오랜 시간 향기로운 촉촉함을 부여하며 투명하고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여름철에도 유분기 및 답답함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캐스터, 호호바 씨 오일, 시어버터 등의 성분으로 만들어져 입술에 편안함을 주고 입술 건강 유지를 도와준다.

달콤한 망고 향과 화사한 패키지로 여름 시즌에 더욱 사용하기 좋은 한정판 ‘플레이버 립밤 망고 드 타밀 나두’는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