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8월 뷰티뉴스]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의 새로운 오 드 퍼퓸웨어 마이 하트 비츠 (WHERE MY HEART BEATS)


만개하는 봄이 발산하는 아름다움은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의 새로운 오 드 퍼퓸Where My Heart Beats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다. 자유로운 해방에 관한 매혹적인 이야기를 펼쳐 보이는 새로운 향수는 나비와 함께 춤을 추며 켜켜이 색다른 모습을 드러내는 꽃망울이 가득한 꽃다발을 연상시킨다.


섬세한 화이트 컬러의 향수 보틀에 새겨진 나비 모티브는 자유와 창의성을 은유하는 구찌의 대표적인 상징이다. 특히 발랄하면서도 우아한 나비의 날개짓을 통해 느껴지는 경이로움은 피오니 블렌드에서 느껴지는 향조만큼이나 강렬하다. 우아하게 날개를 펄럭이며 구름 사이를 유영하는 나비가 비행 중에 느낄 법한 해방감과 자유는 바로 인간이 같은 감정을 느낄 때 경험하는 심장 박동과 유사하다.


구찌에서 100% 배출 탄소를 재활용한 알코올을 사용하여 만든 향수 Where My Heart Beats는 마스터 조향사 알베르토 모리야스가 블렌딩한 럭셔리 컬렉션에 합류했다.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오 드 퍼퓸, 퍼퓸드 오일, 센티드 워터로 구성된 알케미스트 가든은 연금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이다. 모든 향은 구찌 하우스만의 독보적인 상징 요소들을 표현하는 핵심 원료들로 조향되었다. 고귀한 증류기술을 활용하여 자연의 본질을 그대로 병 안에 담은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은 서로 다른 향수를 함께 레이어링 해서 뿌렸을 때 각 향수가 지닌 개성이 서로를 보완해 주면서 매력이 극대화되도록 구상되었다. 결국 연금술의 아름다움은 변신에서 시작되듯이 레이어드 된 향들은 새로운 예술적 표현으로 재탄생하여 보이지 않는 세계의 마법을 드러내 준다.


알케미스트 가든 Where My Heart Beats 오 드 퍼퓸

꿈처럼 몽환적이고, 기억처럼 오래 지속되는 곳. 그 곳은 바로 내 심장이 뛰는 곳(Where My Heart Beats)이다. 작지만 강력한 나비처럼 향의 가벼움과 힘을 동시에 표현하는 블렌드는 플로럴 로즈 향으로 모습을 드러내고, 화이트 피오니 어코드, 바이올렛 리프 어코드, 화이트 머스크의 삼중주를 통해 피오니의 매력을 드높인다.


피오니는 풍요와 명예를 상징하는 꽃이다. 공기처럼 가벼운 플로럴 계열의 향은 장미와 은방울꽃을 연상시키는 동시에 좀 더 푸릇하고 신선한 푸릇한 풀향이 배어 있다. 향을 한층 더 고조시키는 것은 바이올렛 리프 어코드이다. 살짝 달콤함을 머금은 파우더리한 어코드는 나비의 날개짓으로 생기는 진동을 향조에 입혀주는 동시에 순도 높은 물의 느낌을 더했다. 바이올렛 리프 어코드는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이며 자연의 즉흥적인 면모를 보여준다.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며, 화이트 머스크 향조는 조향 분야의 선구자들이 80년의 연구 끝에 완성한 고품질 성분들을 선별해서 만들어 냈다. 덕분에 향수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개성이 완성되었고, 크리스탈처럼 깨끗한 느낌으로 향이 강조되는 동시에 향의 중심부에서 언뜻 느껴지는 건조한 느낌에 부드러움과 편안함이 더해졌다.


지속가능한 혁신

알케미스트 가든 라인의 새로운 향수 Where My Heart Beats는 100% 배출 탄소를 재활용한 알코올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최초의 구찌 향수로 향수 산업 전반의 변화를 선도한다. 새롭게 채택된 탄소 포집 접근법은 산업활동의 결과로 대기에 방출되는 탄소를 재활용하고 정제하는 공정을 적용한다. 이 과정에서 생성되는 탄소 포집 알코올은 전통적인 알코올 생산 방법에 비해 물 소비를 줄이고 농경지의 필요성을 감소시키는 데 크게 기여한다.



패키징

Where My Heart Beats는 래커 처리한 화이트 글래스 보틀에 담았다. 심장 모양을 느슨하게 표현한 장식용 로즈 골드 잎사귀에 금박을 입혔고, 상단에는 독창적인 향을 상징하는 매혹적인 나비 패턴을 새기고 아래쪽에는 녹색 띠를 둘렀다. 중심부에는 구찌 로고와 한 편의 시 같은 향수 이름을 함께 담았다. 섬세한 흰색 파우치 안에 들어있는 향수를 존재감 있는 화이트 박스에 담아 패키징을 마무리했다.


용량 및 가격 100ml / 465,000원

소비자 문의처 080-850-0708

한국 출시일 2023년 8월 1일



캠페인

연금술 마법에 대한 이야기는 사진 작가 뽈레뜨 타보르미나(Paulette Tavormina)의 시선으로 포착한 캠페인 이미지 전반에 녹아 있다. 17세기 정물 이미지의 화려함에서 영감을 받은 이 장면은 풍요로움, 만개 직전의 터질 듯한 봉오리들이 맺힌 꽃과 잘 익은 과일들로 가득한 가운데 알케미스트 가든 오 드 퍼퓸이 자리잡았다. 열린 새장을 통해 나와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나비와 부풀어 오른 꽃망울이 가득한 꽃다발이 만개하는 장면은 향수 속에 숨겨 놓은 플로럴 향조의 아름다움을 상상하게 한다. 마치 나비 한 마리가 향수 보틀의 뚜껑에 섬세하게 앉아 있는 것 같은 모습의 향이다. 더 많은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이 등장하는 장면에서는 풍부한 사랑의 새, 꽃잎 구름, 나비, 모래시계로 둘러싸인 호화로운 테이블 위에 놓인 유리 스탠드와 함께 다양한 향수들이 발산하는 초현실적인 우아함을 고조시킨다.


#더알케미스트가든#TheAlchemistsGarden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