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8월 뷰티뉴스] 메모파리(MEMO PARIS), 그리스 대서사시의 활기와 모험을 담은 ‘이타크(ITHAQUE) 오 드 퍼퓸’ 출시


▲ 메모파리(MEMO PARIS), ‘이타크(ITHAQUE)’ 오 드 퍼퓸


[2023년 8월호] 럭셔리 파리지엔 퍼퓸 하우스 메모파리 (MEMO PARIS)에서 여름철 남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젠더리스 향수 '이타크(ITHAQUE)' 오 드 퍼퓸이 아시아 익스클루시브로 7월 15일 출시한다.


이번 새로 출시되는 ‘이타크(ITHAQUE)' 오 드 퍼퓸’은 그리스 대서사시 오디세이에 나오는 율리시스가 트로이 전쟁에 승리 후 고향인 그리스 ‘이타카’ 섬으로 돌아가는 10년간의 여정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다. 시트러스한 과일과 베르가못 오일, 페퍼들로 활기와 모험의 열정을 표현, 블랙커런트와 자스민이 달콤한 향은 재회의 감격을 표현, 시더우드와 패츌리의 경쾌한 우디한 향은 육지로의 도달을 표현했다. 의리와 사랑, 전쟁 그리고 헌신과 같은 다양한 감정들로 가득 찬 스토리를 흥미로운 노트들의 하모니로 그려내 우리를 신비로운 그리스 섬으로 떠나게 해준다.


이타크의 생기 넘치는 시트러스 노트를 오랜시간 유지하기 위해 11월부터 2월까지 수확된 이탈리아 베르가못 품종의 녹색 껍질을 사용하였다. 향수 보틀의 일러스트는 자연 곳곳에 꽃 피운 고대 그리스의 일상적인 풍경에서 영감을 받았다.


메모파리는 여행의 기억(Memory)에서 영감을 받아 향기를 통해 꿈꿔오던 신비로운 장소로의 여정을 떠나는 듯한 기분을 전달해준다. 총 3가지 컬렉션을 통해 다채로운 향기를 선보이고 있는데 여행자나 유목민의 가죽 향기에서 영감을 받은 ‘뀌흐 노마드 (Cuirs Nomades)’, 많은 조향사들의 영감의 원천인 꽃을 담아낸 ‘플레르 보헴 (Fleurs Bohèmes)’, 마지막으로 생명의 원천인 씨앗과 열매의 향을 재현한 ‘그헨 바가본즈 (Graines Vagabondes)’를 만나볼 수 있다.


시원 경쾌한 향기로 활기를 전달해줄 그헨 바가본즈 컬렉션의 여름 향수 '이타크(ITHAQUE)' 오 드 퍼퓸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및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