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8월 뷰티뉴스] 더위에도 빠질 수 없는 아이 케어 연작, 올여름 더 탄탄한 눈가를 위한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추천

쿨링감 있는 젤 텍스처로 더욱 가볍고 산뜻한 썸머 아이 케어

전초, 아르주나 레시틴 성분 함유해 화사하고 탄탄한 눈가로 관리


(2023년 8월호) 스킨케어가 가벼워지는 여름에도 소홀할 수 없는 곳이 바로 눈가다.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거의 없어 건조해지거나 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눈가에 주름, 다크서클 등이 생기면 얼굴 전체의 인상에 영향을 줄 수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올여름 눈가 케어를 책임질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추천한다.


연작의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청량감 있는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돼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 주고 아이 메이크업도 밀리지 않는다. 쿨링감이 있어 더운 여름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시원함과 함께 부기 완화 효과도 느낄 수 있다.


연작의 대표 성분인 ‘전초(Whole Plant Effect)’와 독자적인 아이 케어 성분인 ‘아르주나 레시틴(Arjuna-Lecithin)’을 함유한 주름개선기능성 제품으로 영양감 또한 가득하다. 특히 아르주나 레시틴은 매끄러운 피부 결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올레익애씨드와 아르주나 나무 추출물을 더해 속부터 탄탄한 건강한 눈가를 만들어 준다.


가격은 10만 원으로,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