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7월 뷰티뉴스] 올 데이, 올 플레이새로운 구찌 에떼르니떼 드 보떼 파운데이션 출시


구찌 뷰티에서 24시간 무너짐 없이 지속되는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에떼르니떼 드 보떼를 새롭게 선보인다. 구찌 뷰티 하우스의 절충적인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서사와 창의적인 비전에서 영감받아 제작된 에떼르니떼 드 보떼 파운데이션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피부를 가볍고 편안하게 감싸, 자연스러운 광채가 발산되는 결점 없이 매끈한 매트 피니시를 완성한다.

포뮬러

에떼르니떼 드 보떼는 네 개의 핵심 기능을 갖춘 새로운 타입의 매트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 24시간 지속[1]되는 무너짐 방지 피니시

고도의 피부 친밀성이 특징인 파우더와 자체적인 폴리머 기술 기반의 코팅 색 원료를 조합하여 더욱 강력해진 무너짐 방지 기능의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피부 커버력이 하루 종일 산뜻하게 유지된다.


· 단 한 번의 펌핑만으로 완성되는 커버력

색 원료 고함량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뛰어난 발림성과 밀착력을 선사하는 유연한 포뮬러 덕분에 단 한 번의 펌핑으로 얼굴 전체를 커버한다.



· 숨 쉬는 듯 얇은 텍스처

얇게 발리는 텍스처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제2의 피부 효과를 선사한다. 히알루론산과 블랙 로즈 오일을 함유한 리퀴드 포뮬러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깊은 피부 진정 효과와 편안함을 선사한다.


· 오일 컨트롤 기능을 갖춘 광채를 발산하는 매트 피니시

대나무 파우더가 하루 종일 유분을 조절하여 번들거림 없이 매티파잉 효과와 자연스러운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바르는 즉시 모공이 축소되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하며 피부 결을 고르게 정돈해 주고,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SPF 15[2] 제품이다



구찌 뷰티 매트 페이스 루틴

에떼르니떼 드 보떼 파운데이션은 구찌 뷰티 매트 페이스 루틴을 완성시켜 주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메이크업 룩을 유지시켜 준다. 세럼 드 보떼 플루이드 마티피앙 혹은 세럼 드 보떼 플루이드 수아이유를 사용해서 피부를 정돈한 후 에떼르니떼 드 보떼로 피부 결을 고르게 보정한다. 이후 뿌드르 드 보떼 마뜨 나뛰렐로 고정시켜 고급스러운 룩을 유지한다. 마지막으로 얼굴의 윤곽을 따라 뿌드르 드 보떼 에끌라 솔레이를 부드럽게 스치듯이 발라주어 따뜻한 느낌을 연출하거나 블러시 드 보떼를 사용해서 눈과 광대 부분의 컬러감을 더해준다.


디자인 및 컬러

에떼르니떼 드 보떼는 쿨, 뉴트럴, 웜과 같은 총 3 종류의 언더톤을 커버하는 10 종류의 셰이드를 먼저 선보인다. 불투명 글래스 보틀은 안에서부터 광채를 발산하는 매트 피니시와 동일한 효과를 주는 방식으로 디자인되었고, 상단은 아이보리 컬러 캡을 씌웠으며 골드 톤의 구찌 로고를 양각으로 부착했다.

[1] COTY R&D Clinical Evaluation Monaco, 2021.12.06 ~ 2022.01.19, 39명(18세-55세 여성) [2] 기능성 허가 진행중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