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7월 뷰티뉴스] 여름날을 밝히는 청량하고 은은한 글로우 표현 나스(NARS),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출시

▶ 두 볼을 싱그럽고 청량하게 물들여줄 맑고 풍부한 컬러감

▶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윤기로 피부 안에서부터 건강하게 빛나는 듯한 글로우 치크 연출

▶ 다채로운 컬러감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효능이 더해진 피부에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생기 선사


(2023년 7월)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싱그러운 여름을 닮은 맑고 풍부한 컬러감의 ‘나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NARS Afterglow Liquid Blush)’를 출시한다.

‘나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는 건강한 글로우 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스의 에프터글로우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매끈하고 촉촉한 제형의 리퀴드 블러쉬다.

감각적인 제형을 자랑하는 나스 제품답게 실키하면서도 가볍고 혁신적인 텍스처가 가장 큰 특징이다. 여러 번 덧 발라도 뭉침이나 밀림이 적고 쉽게 블렌딩이 가능하며 뛰어난 밀착력으로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동안 자연스러운 글로우 치크를 연출해준다. 또한 8시간*동안 촉촉한 케어 효과를 선사해주고 식물성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안에서부터 건강하게 빛나는 듯한 글로우 표현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컬러 라인업은 나스의 컬트 클래식 쉐이드 ‘오르가즘‘, ‘돌체 비타’를 포함한 다양한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여름부터 계절 구분 없이 꾸준히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핑크계열의 ‘오르가즘’, ‘비헤이브’, ‘돌체 비타’부터 차분한 매력의 소프트 라일락 컬러 ‘원더러스트’, 코랄 피치 컬러 ‘브레이즌’, 그리고 여름의 뜨거움을 표현해줄 딥 플럼 컬러의 ‘인세이셔블’ 까지 총 6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올 여름 두 볼에 자연스러운 건강미와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어줄 나스의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는 7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