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7월 뷰티뉴스] 신선하고 감각적인 여름 향수 추천CK 에브리원 오 드 퍼퓸 (Everyone Eau de Parfum)

다가오는 여름을 풍성한 청량함으로 가득 채워줄 향수로 CK 에브리원 오 드 퍼퓸(CK Everyone Eau de Parfum)을 추천한다.


CK 에브리원 오 드 퍼퓸은 진정성 있는 자아 표현을 중시하고 한계를 규정하거나 제약에 구애받지 않는 현재의 젊은 세대로부터 영감을 받은 향수이다.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청량한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향으로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프래그런스의 첫 향은 멕시코의 오렌지에서 느껴지는 즙이 가득한 신선함으로 시작된다. 이후 책임있는 방식으로 수확한 스리랑카의 블랙 티가 강렬한 밀도의 미들 노트를 만들어내고 CK ONE 계열 향수에서 전통적으로 느껴지는 차 향(tea note)으로 이어진다. 또한 아이티에서 책임있는 방식으로 채취한 베티버(Vetiver)가 감각적인 우디향을 더하며 예술적인 향의 블렌딩과 심오하고 풍성한 프래그런스의 균형을 찾아내어 전반적으로 밝고 역동적인 향으로 완성시킨다.



보틀은 캘빈 클라인의 타임리스 언더웨어 컬렉션에 대한 헌정으로 디자인되었다. 보틀을 감싼 블랙&화이트 밴드는 CK에브리원 오 드 퍼퓸만의 농밀한 향의 느낌을 전달하는 동시에 CK 패션 하우스와 공유하는 강렬한 유대감을 표출한다. 또한, 투명 글래스의 10%, 종이 포장재인 카톤의 30%는 포스트-컨슈머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원료의 77%를 자연 유래 원료로 조달하는 비건조향법을 적용하고 천연 방식으로 증류한 알코올을 활용했다. 이로써 국제 친환경 인증체계인 Cradle to Cradle Certified® 골드 등급을 획득하여 사회, 환경에 긍정적으로 공헌하는 깨끗한 프래그런스로서 입지를 다졌다.


깔끔한 신선함으로 다가오는 여름을 산뜻하게 만들어 줄 CK 에브리원 오 드 퍼퓸은 올리브영과 공식몰 홈페이지, 롯데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