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7월 뷰티뉴스] 빛나는 여름 추억의 정수 플로리스 런던, ‘시레나(SIRENA EDP)’ 출시


▲ 플로리스 런던(FLORIS LONDON)의 ‘시레나(SIRENA EDP)’


(2023년 7월) SJ뷰티가 영국 퍼퓨머리 장인정신의 정수, ‘플로리스 런던(FLORIS LONDON)’의 ‘시레나(SIRENA EDP)’를 출시한다.


플로리스 런던(FLORIS LONDON)’은 1730년대부터 약 300년 동안 4세기를 걸쳐 이어 온 유서 깊은 영국의 향수 브랜드이다. 89 저민 스트리트에서 시작되어 지금도 같은 곳에 자리한 플로리스 런던은 시대를 초월한 런던 퍼퓨머리, 영국적인 장인정신을 보여준다.


‘시레나’는 플로리스 런던의 창립자인 후안 파메니아스 플로리스가 고향인 스페인의 섬 미노르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시레나’는 흔히 잘 알려진 ‘세이렌’의 스페인식 발음으로, 미노르카의 유명한 마혼의 청동 인어상에서 유래했다. 시레나는 마치 지중해의 산뜻한 바람이 느껴지는 것만 같은 아쿠아틱 향조가 매력적인 향수로, 프레쉬하면서도 안락한 지중해로의 여름 여행을 떠올리게 한다. 베르가못과 자스민, 마린 탑노트로 시작되는 상큼한 향기는 오리엔더, 피오니, 로즈 등의 여름 꽃들을 만나 신선하게 피어난다. 여기에 싱그러운 여름 베리와 머스크, 패츌리, 샌달우드가 가미되어 더없이 부드러우면서도 상쾌한 스파클링 플로럴 마린 향으로 완성되었다. ‘시레나’는 여행지에서 본 뜨거운 열기 속 선명한 푸른색의 하늘, 오렌지색 노을, 파란 바다에 빛을 받아 반사되는 빛을 보는 것과 같은, 눈이 부신 여름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여름날 추억의 정수이다.


시간을 초월하는 향기와 잊혀지지 않는 여름 추억의 정수, ‘플로리스 런던(FLORIS LONDON)’는 오프라인 LCDC 서울 2층 르콩트 드콩트(LE CONTE DES CONTES)매장과 온라인 SHOP LCDC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J뷰티는 오디딸리, 알타이아, 토일렛페이퍼 뷰티, 플로리스 런던을 연달아 런칭하며 뷰티 업계에서 많은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