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3년 7월 뷰티뉴스] 모공 케어를 도와주는 휴대용 미스트 앰플 퍼셀(PURCELL),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제안



▲퍼셀(PURCELL)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2023년 7월)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에서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 가지고 다니며 모공 케어가 가능한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COLOSTRUM 24/7 PORE DEFENCE AMPOULE WITH PIXCELL BIOM™)을 제안한다.


7월, 뜨거워진 태양과 높아진 기온으로 피부는 그 어느때보다 지치기 마련이다. 흐르는 땀과 열기는 물론, 늘어지고 커지는 모공은 지속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퍼셀의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은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가 특징인 아웃도어용 모공 앰플이다.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주로 아침과 저녁 세안 후 관리하던 모공 케어에서 벗어나, 가장 많은 활동을 하는 낮 시간대에 가지고 다니며 수시로 모공을 케어할 수 있다면 더욱 효과적이지 않을까? 하는 발상에서 시작된 제품이다. 모공 케어에 특화된 앰플이지만 분사형 용기를 사용하여 마치 미스트와 같이 언제든 사용이 용이한 포뮬라로 개발된 것도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착 붙는 그립감으로 언제 어느 곳에서도 가지고 다니면서 모공을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은 송아지 분만 후 단 72시간 동안만 나오는 초유 면역 성분과 고농축 유산균 발효성분인 픽셀바이옴™이 함유되어 있어 더위, 습기 등 피부가 모든 데미지를 받는 순간 즉각적으로 방어해준다. 실제로 한여름 날씨와 유사한 고온다습한 조건에서 진행한 임상실험 결과로 5.35% 피지 분비량을 조절해주고, 4.32% 모공 면적을 감소시키는 유의미한 수치를 확인하기도 했다. 10층 보습 효과로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워주어 피부결을 매끄럽게 보여주는데 도움을 주고, 속부터 쫀쫀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케어해준다.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가능해 말 그대로 가지고 다니며 케어가 가능한 휴대용 미스트 앰플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프레쉬한 피부를 선사한다.


7월, 언제 어디에서나 프레쉬한 피부 케어를 도와줄 퍼셀의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퍼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