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모파리(MEMO PARIS), ‘마두라이(MADURAI)’, 자낫(JANNAT)’, ‘코르푸(CORFU)’ 오 드 퍼퓸
[2023년 7월호] 럭셔리 파리지엔 퍼퓸 하우스 메모파리 (MEMO PARIS)에서 뜨거운 태양으로 쉽게 지치는 여름 시즌, 다가올 장마철의 꿉꿉함과 불쾌함을 산뜻하게 전환시켜줄 비타민 같은 여름 향수로 '마두라이(MADURAI', ‘자낫 (JANNAT)’, ‘코르푸 (CORFU)’ 3종을 추천한다. 바쁜 일상에 지치는 순간은 물론 썸머 시즌 떠난 여행 휴가지에서 여름철 내내 아침 햇살을 즐기는 듯한 리프레시 효과를 느낄 수 있어 남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젠더리스 향수다.
n 마두라이 오 드 퍼퓸
상큼한 과일향과 풍성한 플로럴 향의 조합으로 스윗한 프레시한 향기 선사
인도의 따뜻한 공기 속에서 꽃과 향신료, 망고와 복숭아 과일의 달콤함으로 가득찬 활기찬 시장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향이 특징인 '마두라이(MADURAI) 오 드 퍼퓸'은 인도 남부의 힌두 전통을 보존한 신전 도시인 '마두라이'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남인도 최대의 힌두교 사원인 스리미낙시 사원의 기하학적 장신구, 매혹적인 춤사위가 만들어낸 신전의 성스러움을 담고 있으며, 풍성한 자스민과 크리미한 샌달우드의 조화가 마두라이의 강렬함을 연상시킨다. 감귤과 인도 강황 에센스의 향이 후각을 자극하며 절제된 화려함을 보여준다.
n 자낫 오 드 퍼퓸
야생 자몽과 오렌지 블라썸 조합으로 상큼하고 청량한 향기
‘자낫 (JANNAT) 오 드 퍼퓸’은 이슬람 낙원을 뜻하는 '자낫'에서 영감 받아 탄생된 향수이다. 밝고 건강한 자몽 오일과 오렌지 블라썸 앱솔루트의 톡톡 튀는 향기와 새콤한 생강 오일이 더해져 파라다이스에서 피어난 야생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 제품으로 상큼하고 청량한 에너지와 이국적인 향기를 표현한다.
n 코르푸 오 드 퍼퓸
시트러스와 플로럴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세련된 머스크 향기
‘코르푸 (CORFU) 오 드 퍼퓸’은 그리스 하늘의 생동감 넘치는 강렬한 태양과 이오니아해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이다. 타르트 루바브, 피지 시트러스와 아로마틱 바질로 시작한 향기는 부드럽고 섬세한 부케 향기로 승화해 밀키 샌달우드, 크리미 앰버, 캐시미어 우드의 노트가 어우러진 세련된 머스크 향기로 피부 착향 시 따뜻하고 부드러운 잔향을 즐길 수 있다.
메모 파리가 제안하는 여름 향수 '마두라이(MADURAI) 오 드 퍼퓸', ‘자낫 (JANNAT) 오 드 퍼퓸’, ‘코르푸 (CORFU) 오 드 퍼퓸’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및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and Story]
메모 파리는 카탈루냐 출신의 파리지앵 시인 ‘클라라 몰로이’와 아일랜드 출신의 여행가 ‘존 몰로이’ 부부에 의해 설립되었다. 부부는 향기를 뿌리고 체험하는 과정 자체를 ‘꿈꿔왔던 곳으로 떠나는 여정’과 같다고 생각하며, 향수의 개성있는 원료를 통해 개인의 정체성을 완성시킨다는 철학으로 메모 파리를 설립하였다. 또한, 메모 파리의 향기는 모두 특정 여행지의 추억과 기억에서 시작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각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향기와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여행지만의 특별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엄선된 최고급 원료만을 사용하여 향기의 오랜 지속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