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7월 뷰티뉴스] 런던의 대담한 애티튜드와 모험적인 정신을 담은 여성 향수 버버리 허(BURBERRY HER) 컬렉션 확장


[2023년 7월호] 자유롭고 대담한 여성을 위한 버버리의 시그니처 향수, 버버리 허 (Her)의 라인업이 확대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10ml 용량의 아토마이저 향수바디 로션으로 언제 어디서든 버버리 허의 향기를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이다.


버버리 허 아토마이저 향수는 버버리의 시그니처 향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작은 용량의 제품이다. 기존과는 다른 형태의 보틀임에도 연한 핑크색 주스가 돋보이는 투명한 바디, 골드 포인트 캡 등 버버리 허 만의 감각적인 패키지를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10ml의 용량으로 휴대성이 용이해 감각적인 선물로도 손색이 없으며, 특히 일상 속 파우치는 물론 여름 휴가 아이템으로 활용하기도 제격이다.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버버리 허 바디 로션은 달콤한 듯 우아한 베리 향이 온 몸을 휘감으며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오랜 지속력으로 더욱 기분 좋은 바디 케어 경험을 선사한다. 실키한 텍스쳐가 특징인 제품으로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끈적이지 않아 무더운 여름철 산뜻하면서도 향기로운 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버버리 허 오 드 퍼퓸(HER EAU DE PARFUM)은 마스터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창조해낸 생생하고 활기찬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레드와 다크 베리의 달콤하면서도 고혹적인 탑 노트로 향이 시작된다. 이어 자스민과 바이올렛의 플로럴 노트와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며 향의 깊이를 더하고 앰버와 머스크의 섬세한 향기로 은은하게 마무리된다.


우아하고 달콤한 향기로 올 여름을 더욱 향기롭게 만들어줄 버버리 허의 새로운 컬렉션은 백화점 버버리 매장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