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6월 뷰티뉴스] 언제 어디에서나 모공과 무너진 메이크업 케어를 도와줄 퍼셀(PURCELL)‘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XXL 메이크 오버 스틱’ 제안







▲퍼셀(PURCELL)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2023년 6월)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임상 확인된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에서 다가오는 6월, 언제 어디서든 늘어진 모공 케어가 가능한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COLOSTRUM 24/7 PORE DEFENCE AMPOULE WITH PIXCELL BIOM™)과 외부 활동으로 인해 무너진 메이크업의 빠른 수정을 도와줄 ‘XXL 메이크 오버 스틱’(XXL MAKEOVER STICK)을 제안한다.


퍼셀의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은 기온변화, 습기, 야외활동 등 외부자극으로 늘어진 모공에 도움을 주어 24시간, 7일 내내 항상 필요한 아웃도어 모공 앰플이다. 모공 늘어짐은 외부 자극을 가장 많이 받는 야외 활동을 할 때 가장 치명적이며, 수시로 관리가 필요한 영역이다. 그러나 우리는 대개 아침과 저녁, 스킨 케어가 이루어질 때만 모공 케어 제품을 바르거나, 그 마저도 신경 쓰지 못할 때가 많다.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은 이러한 고민 해결을 위해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미스트 형태의 제품을 고안해냈으며, 언제 어디에 있더라도 빠르고 확실한 모공 케어가 가능하게 도와준다.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은 송아지 분만 후 단 72시간 동안만 나오는 특별한 초유의 면역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가 데미지를 받는 모든 순간 즉각적으로 손상을 방어해준다. 외부 활동 시 피지 과다 분비가 이루어지거나 습기나 열감으로 인해 모공 늘어짐 현상이 일어날 때 수시로 사용하게 되면 피지량 감소와 더불어 모공 수축을 도와주는 등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실제로 아웃도어 필드 테스트를 통해 5.53%의 피지량 감소와 4.32%의 모공 면적 감소를 증명하는 유의미한 연구 결과가 도출되었기에, 더욱 신뢰성을 높여준다.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에는 고농축 유산균 발효물인 픽셀바이옴™과 초유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 틈새에 빠른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어 일반 수분 미스트로는 경험해보지 못했던 촉촉한 피부를 오랜 시간동안 유지할 수 있다. 메이크업 위에 분사하면 자연스러운 광이 차올라 더욱 입체적이면서 아름다운 피부표현이 가능하고, 용량 또한 기

내반입이 가능한 55ml로, 여행이나 출장 시 간편하게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퍼셀(PURCELL) XXL 메이크오버스틱 2EA


‘퍼셀(PURCELL) XXL 메이크 오버 스틱’ 은 클렌징 기능과 스킨케어 기능이 함께 함유된 제품이다.메이크 업 끼임, 유분기로 뭉친 화장 등을 깔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들뜬 각질이나 노폐물 제거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또한 100% 코튼 재질로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날씨가 덥고 습해질수록 메이크업은 빠르게 무너지기 마련인데, XXL 메이크 오버 스틱은 4.3cm길이의 초대형 면봉타입으로 만들어져 넓은 부위를 말끔하게 닦아낼 수 있으며, 오랜 시간 외부 활동을 할 때 수정 메이크업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픽셀바이옴™ 성분이 함유로 피부 보습 효과 역시 탁월하여 수정 메이크업을 해도 들뜸 없이 촉촉한 피부로 완성된다. 일반 클렌징 제품과 다른 유니크한 형태와 기능을 지니고 있어 더욱 차별화된 효능을 경험해볼 수 있기에 간편한 아웃도어 필수템으로 강력하게 추천한다.

뜨거운 햇빛이 내리 쬘 6월, 언제 어디에서나 완벽한 피부 케어를 도와줄 퍼셀의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XXL 메이크 오버 스틱 2EA’ 퍼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