쌓인 노폐물과 유분까지 딥클렌징 해줘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는 5분 젤 투 폼 마스크
▲ 멜린앤게츠 ‘퓨리파잉 폼 마스크’(purifying foam mask)
(2023년 6월)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스마트한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
Z)'가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없애고 맑은 피부로 깨끗하게 정화해주는 ’퓨리파잉 폼 마스크’를 추천한다.
여름철에는 자외선, 햇빛과 더운 열감으로 민감하게 달궈진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리고 각질과 노폐물이 쌓여 트러블과 염증이 생기는 피부가 되기 쉽다. 꽉 막힌 노폐물로 늘어나는 모공 그리고 메이크업이 지저분하게 무너지는 피부 상태를 미리 방지하고 여름에도 맑고 생기넘치는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관리가 필요하다. 모공을 막히게 하는 각종 노폐물을 딥클렌징 해주고 피부 속에 촉촉한 수분은 남겨줘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는 ‘퓨리파잉 폼 마스크’ 만나보자.
‘퓨리파잉 폼 마스크’는 5분 산소 마스크라 불리는 젤 투 폼 타입 마스크다. 스쿠알란 성분과 아몬드 오일이 함유되어 보습을 채워주고 코코넛 베이스 성분이 각종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준다. 아미노산과 아몬드 추출물이 함유된 젤을 눈가를 제외한 피부 전체에 도포하면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어 노폐물과 유분이 쌓인 피부를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고 수분감은 오래 유지되게 해준다. 비타민 C와 E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한층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효과가 있어 민감한 여름철 피부 밸런스 유지 및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준다.
한층 밝아보이는 피부 케어를 위한 방법으로 ‘퓨리파잉 폼 마스크’를 피부에 두껍게 한겹 바른 뒤 5분 후 거품이 사라지면 따뜻한 온수나 젖은 수건을 활용해 부드럽게 닦아준다. 클렌저 대용으로 일주일에 1-2회 사용해 노폐물 정화하고 남성은 쉐이빙 크림으로도 활용 가능해 면도 후 매끈하고 밝아지는 피부로 케어 가능하다.
여름철 맑은 피부로 노폐물을 정화해주는 멜린앤게츠 ‘퓨리파잉 폼 마스크’는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본점,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신세계백화점 라페르바 매장과 온라인몰 S.I.VILLAGE,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뷰티컬리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