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 홈 프래그런스 라인, ‘리드 디퓨저’ 휘기에&미모사&플뢰르 도랑줴 3종 & 리필 출시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답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오브제로 공간의 향기를 완성해 줄 홈 프래그런스 아이템
무르익은 무화과 나무 한 그루의 향을 담은 ‘휘기에’ 향기
프로방스 해안지역에서 피는 미모사 꽃의 상쾌하고 ‘달콤한 미모사’ 향기
상큼한 시트러스와 톡 쏘는 스파이시한 노트의 고급스러운 ‘플뢰르 도랑줴’ 향기

▲ 딥티크 리드 디퓨저, ‘휘기에’ & ‘미모사’ & ‘플뢰르 도랑줴’
(2023년 5월호) 프랑스 감성 럭셔리 아티스틱 브랜드 '딥티크(Diptyque)'의 홈 프래그런스 아이템, 리드 디퓨저에 ‘휘기에’, ‘미모사’, ‘플뢰르 도랑줴’ 3가지 새로운 향이 4월 29일 출시된다.
딥티크는 홈 프래그런스 카테고리 아이템인 ‘리드 디퓨저’는 제품의 아름답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적 기능의 조화를 추구하는 딥티크의 예술적인 창작 정신이 반영되어 탄생된 제품이다.
간단한 디퓨전 방법인 모세관 현상 원리를 이용하여 리드 스틱이 향기 액체를 흡수하여 실내 공간 저체에 향기를 전파해준다. 대략 25 제곱미터의 넓은 공간에 향이 전파되며 리드 스틱의 개수에 따라 강도를 조절해 지속적으로 향기를 확산 시킬 수 있다.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보틀은 재사용이 가능해 리필을 활용해 원하는 향기를 무한히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여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프랑스 장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된 디퓨저의 각진 보틀면이 빛에 반사되는 프리즘 효과로 아름다움을 더해 기능적 요소는 물론 장식성이 돋보인다.

▲ 딥티크 리드 디퓨저, ‘휘기에’ & ‘미모사’ & ‘플뢰르 도랑줴’
기존에는 딥티크 베스트 인기 향기 ‘베이’, ‘로즈’, ‘튜베로즈’, ‘34번가’ 네 가지 향이 있으며, 이번 출시되는 ‘휘기에’, ‘미모사’, ‘플뢰르 도랑줴’의 3가지 향기가 추가 출시 된다.
‘휘기에’ 향은 풍요로운 햇살 아래 무화과 나무를 떠올리게 하는 향으로 나무 가지, 나뭇잎의 신선함 그리고 열매의 과육에 이르기까지 그린과 우디향이 어우러져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때 효과적이다. ‘미모사’ 향은 2월 남프랑스 프로방스 해안지역에 피는 미모사 꽃의 향기를 머금고 있다. 햇살 같은 노란 금빛의 벨벳 같은 꽃봉우리에서 공기 속에 퍼지는 부드럽고 섬세한 허니 노트는 깨끗한 린넨의 향을 떠오르게 하는 상쾌하고 달콤한 향이 특징이다. ‘플뢰르 도랑줴’는 나뭇가지, 잎 그리고 감귤류 과일의 시트러스한 노트가 입맛을 돋우게 톡 쏘면서 스파이시한 향이 어우러져 상쾌하면서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처음 디퓨저를 개봉 시 리드 스틱을 향기 액체에 5-6시간 담갔다가 리드 스틱의 물기를 빼고 뒤집어 사용한다. 향기가 잘 확산되도록 통로 옆 또는 방 한가운데 놓아두기를 추천하며 개봉 후 3-4개월 동안 사용 가능하다.
실내 공간을 감각적인 향기로 채울 수 있는 딥티크의 홈 프래그런스 리드 디퓨저 ‘휘기에’, ‘미모사’, ‘플뢰르 도랑줴’ 3종 향기와 리필 제품은 4월 29일부터 전국 딥티크 매장과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