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5월 뷰티뉴스] 피스타치오 그 자체! 피스타치오 디저트의 맛있는 향기 디에스앤더가,‘피스타치오(PISTACHIO)’ 오 드 퍼퓸 출시


• 디에스앤더가 최초의 구어망드(Gourmand) 향수

• 피스타치오 디저트 맛을 떠오르게 하는 피스타치오 견과류의 고소함, 카다멈의 스파이시함, 바닐라의 부드러운 조화

• 영국 디자인 스튜디오 ‘studio juice’와 협업해 100개 한정 판매된 리미티드 에디션, 컨티뉴 제품으로 출시



▲ 디에스앤더가, '피스타치오(PISTACHIO)’오 드 퍼퓸


[2023년 05월호]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니치 향수 브랜드 ‘디에스앤더가(D.S.&DURGA)’에서 '피스타치오(PISTACHIO) 오 드 퍼퓸’을 4월 출시한다.


신제품 '피스타치오(PISTACHIO) 오 드 퍼퓸’은 달달한 향기를 선호하지 않는 창립자이자 조향사인 ‘데이비드 세스(David Seth)’가 만든 브랜드 최초의 구어망드(Gourmand) 향수이다. 구어망드(Gourmand)는 미식가를 의미하는 프랑스어로 주로 ‘바닐라’ 향을 기반으로 해 견과류, 커피, 크림, 초콜릿 그리고 위스키와 같은 술 종류의 노트와 조화를 이뤄 달콤한 쿠키, 케이크, 캔디와 같은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향기가 주를 이룬다.

데이비드는 따뜻한 기후에서 자라고 모두가 사랑하는 견과류 피스타치오가 주는 즐거움, 특히 피스타치오 디저트 맛을 떠오르게 하는 향수를 탄생시켰다.

“나는 피스타치오가 우아한 견과류라고 생각합니다. 재밌는 견과류이기도 합니다. 좋은 기후에서 자라며 모두가 사랑합니다. 우리는 이 향수를 충동적으로 제작했습니다. 아무런 이야기도 없이 그저 피스타치오의 재치만 떠오르는 향기입니다 (특히 피스타치오 디저트의 맛). 이 향수는 내가 평소에 만들지 않는 너무 좋고 염치없이 달콤한 향기입니다.” – D.S.(데이비스 세스)




▲ 디에스앤더가, ‘피스타치오(PISTACHO) 오 드 퍼퓸’


'피스타치오(PISTACHIO)’ 오 드 퍼퓸은 처음에는 가볍게 느껴질 수 있지만 곧 피스타치오의 고소함, 카다멈의 스파이시함 그리고 바닐라의 조화로 깊고 풍부해지는 맛있는 향기다.

처음 뿌리는 순간 고소한 견과류와 카다멈의 스파이시한 톡쏘는 아로마 향조에서 피스타치오 노트와 구운 아몬드 노트의 스모키함이 은은하게 조화를 이룬다. 이후 바닐라 크림 노트가 올라와 부드럽고 크리미하게 남은 잔향은 고급스러운 피스타치오 크림을 연상시키게 한다.

특히 '피스타치오(PISTACHIO)’ 오 드 퍼퓸은 2022년에 디에스앤더가와 영국 디자인 스튜디오 ‘studio juice’가 협업해 100개 한정으로 판매한 리미티드 에디션인데 피스타치오 향수 컨셉의 열광적인 인기에 힘입어 컨티뉴 제품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우아한 견과류 피스타치오 디저트를 떠오르게 하는 디에스앤더가 '피스타치오(PISTACHIO)’ 오 드 퍼퓸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 EAST, 분더샵 청담, 시코르 홍대점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와 갤러리아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Komentář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