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5월 뷰티뉴스] #프라이머 명가 아워글래스 휴대성과 경제성을 더하다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 점보&트래블 출시

• 뛰어난 유분 컨트롤과 피부 결 보정 기능으로 무결점 피부 연출

• 여행 시 휴대하기 좋은 트래블 사이즈, 경제적인 점보 사이즈 출시로 선택의 폭 넓혀




▲ 왼쪽부터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 점보 사이즈(55ml) 풀 사이즈(30ml), 트래블 사이즈(10ml)


(2023년 5월호) 프라이머의 명가 아워글래스(HOURGLASS)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그 명성을 이어간다. 새롭게 선보일 제품은 차세대 베스트셀러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의 점보 사이즈와 트래블 사이즈다.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는 뛰어난 유분 컨트롤과 강력한 피부 결 보정 기능으로 전문가가 세팅한 듯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다. 촉촉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마이크로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피부 요철과 잔주름을 매끄럽게 채워준다. 올데이 지속력 또한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의 강점이다. 파운데이션과 베이스의 밀착력을 높여주고 피부의 과도한 유분을 잡아줘 오후에도 무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동물성 성분을 전면 배제한 비건 성분의 프라이머로 아워글래스의 브랜드 철학을 실천했다.

다양하게 구성된 용량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진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의 점보 사이즈는 기존 대비 80% 이상 증량한 55ml의 대용량으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10ml 트래블 사이즈는 캠핑, 페스티벌 등 여행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 점보 및 트래블 사이즈는 각각 10만 9천 원, 3만 1천 원으로, 4월 24일부터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롯데 면세점 명동본점,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 및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