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3년 5월 뷰티뉴스] 최적의 유산균이 선사하는 탄탄한 피부 케어 솔루션퍼셀(PURCELL)‘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 대용량 출시



▲퍼셀(PURCELL)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



(2023년 5월)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임상 확인된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에서 무너진 피부장벽을 빠르게 개선시켜주는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이하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이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은 퍼셀의 베스트셀러로 90% 최고 순도의 픽셀바이옴™을 함유한 앰플 제품이다. 뛰어난 효능으로 실질적인 피부개선을 경험한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으며, 이러한 인기로 픽셀바이옴™ 효과를 담은 ‘픽셀바이옴™ 애프터 레이저 리부팅 크림’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은 구매 고객 3명 중 2명은 2개이상 구매하는 ‘쟁임템’으로, 적극적인 대용량 출시 요청에 응답하여 한정 기간 증량하여 출시한다.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의 주된 원료인 픽셀바이옴™은 피부를 튼튼하게 해주는 프로바이틱스 2종(락토바실러스, 비피다)으로, 피부 미생물층인 마이크로바이옴 위에 보이지 않는 쉴드를 형성,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퍼셀의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은 프로바이오틱스를 ml당 20억마리로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이는 피부에서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농도이자 국내에서 오로지 퍼셀만이 구현가능한 기술로서 특허를 받기도 했다.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은 일상 속 크고 작은 자극과 환경의 영향으로 민감해진 피부나 트러블 피부의 케어에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ml당 20억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가 빠른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의 0차 장벽부터 케어하여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실질적이고 근본적인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치밀도를 향상시킴으로써, 더욱 촘촘한 피부로 거듭나게 해준다. 실제로 임상 실험을 통하여 원액 사용 3주 후 피부 속 치밀도는 6.09%, 피부장벽은 29.68% 개선되는 것이 확인하기도 했다.


마스크를 벗고 더욱 빛나는 피부로 맞이할 5월, 피부 장벽부터 본질적인 케어를 도와주는 퍼셀의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 대용량 버전은 퍼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