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3년 5월 뷰티뉴스] 아름다움과 우아함에 대한 영원한 찬사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 허 라인 20주년 기념 '포 허 포에버 오 드 퍼퓸' 출시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 ‘포 허 포에버 오 드 퍼퓸’


"나의 목표는 여성이 지닌 지성, 내면의 아름다움, 관능에 대한 찬미를 닮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for her’는 항상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렇게 여성들을 위해 함께할 것입니다.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



(2023년 5월)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가브랜드의 대표 컬렉션 포 허 라인 20주년을 기념하는 아름다운 찬사, ‘포 허 포에버 오 드 퍼퓸(for her forever eau de parfum)’을 출시한다.


디자이너 나르시소 로드리게즈는 내면의 아름다움, 강인함, 우아함에서 영감을 받아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모던 클래식과 같은 중독적인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만들어냈다. 20년 동안 유니크한 매력으로 사랑받은 ‘포 허(for her)’는 여성의 우아함과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 발전하는 여성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포 허 라인을 관통하는 시그니처 향인 ‘모던 시프레 머스크’는 향수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두 명의 재능 있는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과 프랜시스 커정이 협업하여 시작되었다. 모던 화이트 어코드에 오렌지 블라썸과 오스만투스의 플로럴 향, 부드러운 앰버, 약간의 우드를 가미하여 절묘한 향을 만들어 내었고, 이를 통해 클래식이 될 모던하면서 순수한 시프레 향이 완성되었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를 매료시킨 중국식 스너프 보틀에서 영감을 받아, 병 속의 병처럼 반투명 유리 안에 내부는 블랙 컬러인 이중적인 매력의 완성된 보틀은 포 허 만의 신비로운 매력을 구현해냈다.

이후 시대를 초월한 우아한 여성미를 보여주는 ‘포 허 오 드 뚜왈렛’을 시작으로, 관능미를 더한 ‘포 허 오 드 퍼퓸’, 가장 순수한 머스크의 정수를 담은 퓨어 머스크 포 허’, 내면의 아름다움과 관능미에 대한 찬사를 담은 ‘머스크 누와르 포 허’, 친밀하면서 매력적인 ‘머스크 누와르 로제 포 허’로 이어지며 하나의 아이콘에서 컬렉션을 완성하며 여성의 다양한 측면을 신비롭고 아름답게 그려내었다.


‘포 허 포에버 오 드 퍼퓸’은 아이코닉한 포 허 라인의 20주년을 기념하며, 포 허 라인의 이야기를 담은 시대를 초월한 러브스토리인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영원히 지속될 우아함과 숭고한 아름다움에 대한 약속을 담은 ‘포 허 포에버 오 드 퍼퓸’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아이코닉한 머스크의 가장 빛나는 면을 드러내며 플로럴 시프레 향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이국적인 프랜지파니와 튜베로즈, 농밀한 가드니아, 그리고 자스민이 크리미한 오스만투스와 어우러져 황홀한 화이트 플라워 부케로 피어났다. 여기에 풍부한 파촐리 향이 중독적인 머스크 베이스와 어우러져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담은 향기로 완성되었다.


5월, 아름다움과 우아함에 대한 영원한 찬사 ‘포 허 포에버 오 드 퍼퓸’으로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손에 넣어보는 것은 어떨까.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포 허 포에버 오 드 퍼퓸’은 올리브영 온라인, 시코르 온라인, 네이버,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