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5월 뷰티뉴스] 상쾌한 유칼립투스 향으로 더 청량하게!멜린앤게츠(MALIN+GOETZ),건강한 피부를 위한 ‘유칼립투스’라인 기프트 제안


멜린앤게츠의 클린뷰티 리추얼,

야외 활동으로 땀과 노폐물에 노출된 피부를 정화, 보습을 선사하는 건강한 바디케어로

싱그러운 유칼립투스 시리즈 ‘핸드+바디워시’, ‘데오드란트’ 선물 아이템 추천


▲ 멜린앤게츠 유칼립투스 ‘핸드+바디워시’, ‘데오드란트’


(2023년 5월)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스마트한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하고 보송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는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어느덧 찾아온 따스한 봄이 지나고 다가오는 여름에는 끈적이는 땀과 냄새, 달아오른 열감으로 피부가 손상되고 노화 촉진되는 피부로 인해 매년 고민이 늘어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기념일에 소중한 가족, 친구, 연인의 맑고 건강한 피부를 지켜줄 선물 아이템으로 멜린앤게츠의 유칼립투스 시리즈를 선택해보면 어떨까.

멜린앤게츠는 바쁜 도시인의 간편하고 스마트한 스킨케어를 위한 섬세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성별과 피부 타입 상관없이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도록 착하고 순한 성분을 찾아 지속 가능성에 대해 탐구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멜린앤게츠의 바디 케어 제품군의 베스트 셀러인 ‘유칼립투스’ 시리즈는 땀 냄새의 불쾌한 냄새를 가려주는 푸르고 싱그러운 유칼립투스 향으로 상쾌함을 전달해줘 여름철 케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유칼립투스 핸드+바디워시’는 유칼립투스 향의 풍부한 거품이 각종 먼지와 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없애 피부를 정화해주고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습감을 유지 시켜 몸과 마음이 청량해지는 사용감을 전달해준다.

노폐물과 땀으로 끈적이는 바디 피부를 말끔하게 씻어준 후엔 여름철 야외 운동은 물론 외출 준비 필수템인 데오드란트로 산뜻하고 보송한 겨드랑이로 케어해보자.

‘유칼립투스 데오드란트’는 겨드랑이의 불쾌한 냄새를 완화해주는 유칼립투스 추출물과 시트로넬 그리고 효모 발효 여과물이 첨가된 스틱 포뮬러를 피부에 바르면 끈적거림과 잔여물 없이 긴 시간 겨드랑이를 상쾌하고 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다. 알루미늄, 에탄올, 베이킹 소다, 파라벤, 합성향료를 배제되어 민감피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멜린앤게츠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본점,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신세계백화점 라페르바 매장과 온라인몰 S.I.VILLAGE,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뷰티컬리에서 구매 가능하다.

Komentarz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