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4월 뷰티뉴스] 퍼펙트 마크 제이콥스 오 드 뚜왈렛(PERFECT MARC JACOBS EAU DE TOILETTE)



마크 제이콥스에서 봄 시즌을 맞이하여 싱그러운 꽃내음을 가득 담은 퍼펙트 오 드 뚜왈렛(PERFECT MARC JACOBS EAU DE TOILETTE)을 선보인다. 마크제이콥스 퍼펙트 라인의 포트폴리오를 더욱 풍성하게 해 줄 퍼펙트 오 드 뚜왈렛은 빛나는 플로럴 향을 발산하며 자신을 있는 그대로 드러낼 수 있는 힘을 선사한다. 청초하게 퍼지는 화이트 플라워 부케의 풍부한 향기로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프래그런스는 경쾌한 신선함이 매혹적인 제품이다.



영감

2020년 7월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마크 제이콥스 퍼펙트와 마찬가지로 퍼펙트 오 드 뚜왈렛 역시 마크 제이콥스의 좌우명인 “나답게 완벽하다(I AM PERFECT AS I AM)”는 메시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기분을 들뜨게 하는 즐거움을 가득 담은 향이 특징인 퍼펙트 오 드 뚜왈렛은 신선한 후각적 개성을 드러내며 #나자체로완벽함 (PERFECTASIAM) 이라는 문구를 보다 친밀하게 해석한다.


캠페인 퍼펙트 오 드 뚜왈렛은 진정한 자아가 드러날 때 보여지는 꾸며내지 않은 모습을 있는 그대로 수용하고자 했다. 새로운 지면 및 디지털 캠페인에는 다양한 주인공들이 등장하여 진정한 자기애에 대한 개인적인 믿음에 대해 이야기하며 개인의 진정성과 개성에 대해 강력한 목소리를 전달한다. 뉴욕에서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저명한 패션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케이티 그랜드(KATIE GRAND)가 마크 제이콥스의 무대로 복귀해 함께 작업한 결과물이다. 부드러운 색조로 미니멀한 배경을 만들어 출연진의 대조되는 아름다움을 강조하였으며 #나자체로완벽함 (#PERFECTASIAM)”이라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모델들의 독특한 개성과 젊은 낙관주의를 마음껏 표현했다.

프래그런스

기분 좋은 즐거움이 가득한 퍼펙트 오 드 뚜왈렛은 IFF의 조향사 도미티유 미샬롱-베르티에(Domitlle Michalon-BERTIER)가 원래의 편안한 플로럴 향을 보다 더 신선하고 경쾌하게 해석한 향수다. 핑크 페퍼콘과 호장근처럼 예상치 못한 모던한 노트를 반전처럼 활용했으며 이를 통해 화이트 플라워 부케 향의 새로운 모습을 끌어냈다. 그 결과 우디 베이스와 우아한 잔향이 밝고 즐거운 분위기의 깨끗하고 안정감을 주는 플로럴 향수로 완성되었다.


디자인

보틀은 오리지널 퍼펙트 향수 보틀과 패키징을 새롭게 재해석한 것으로, 마크 제이콥스와 직접 콜라보하여 예상치 못한 디자인 요소들을 균형 잡힌 우아함으로 풀어냈다. 둥근 돔 형태의 어깨와 금박으로 마감한 깃 부분에는 클래식한 향수 보틀 디자인의 여성성과 우아함이 반영되었으며 상단의 크리스탈 커팅 캡은 독특하게 다양한 미스-매칭 참들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마치 왕관을 쓴 듯한 모습을 완성했다. 쿨 그린과 블루 색조의 눈부신 컬러 조합은 메탈릭 실버와 페일 골드 색상의 포인트 컬러와 조화를 이루며 투명함과 텍스처 사이의 균형점을 찾았다. 여기에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재키 블루(JACKY BLUE)가 직접 그린 생기 넘치는 삽화가 더해져 새로운 참들의 색상과 질감이 더욱 강조되었다. 보틀 내부의 향수 원액은 부드러운 그린 컬러로 표현되어 신선하고 깨끗하게 활기를 더해 주는 새로운 퍼펙트 오 드 뚜왈렛을 상징한다.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