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4월 뷰티뉴스] 봄을 물들이는 로맨틱한 컬러 플레이 나스(NARS), ‘에어 매트 립 컬러’ NEW 컬러 출시

▶ 한국인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웨어러블한 3가지 새로운 컬러로 더욱 다채로운 메이크업 플레이

▶ 나스의 레전드 쉐이드 드래곤 걸, 돌체 비타 포함 총 15가지의 견고한 컬러 라인업 완성





(2023년 4월)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 ‘에어 매트 립 컬러(Air Matte Lip Color)의 새로운 3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에어 매트 립 컬러‘는 공기처럼 가볍게 물드는 듯한 나스만의 혁신적인 소프트 매트 포뮬러로나스의아이코닉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올 봄 기존의 12가지 컬러에 ‘페이스티’, ‘래비쉬드’, ‘불레스크’의 3가지 컬러를 추가하며 총 15가지 견고한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다가오는 스프링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3가지 쉐이드는 특히 한국인의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소프트 코랄, 베리 핑크 등의 컬러 구성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뮤트 소프트 코랄 컬러의 ‘페이스티‘는 웜톤, 쿨톤을 비롯하여 다양한 톤에 어울려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적합하며 브라이트 베리 핑크 컬러의 ‘래비쉬드‘는 로맨틱한 무드의 핑크 컬러로 피부 톤을 생기있게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어 봄 시즌에 맞게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섬세하면서도 과감한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레드 브라운 계열의 ‘불레스크‘ 컬러를 추천한다. 신제품 외에도 레드의 정석 ‘드래곤 걸’과 차분한 더스티 로즈의 ‘돌체 비타‘ 등 ‘에어 매트 립 컬러‘의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면 올 봄 피부 톤 또는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나스의‘에어 매트 립 컬러‘는 입술위를 블러 처리한 듯 맑은 컬러가 가볍게 물드는 리퀴드 타입의 립스틱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매트 포뮬러가 가장 큰 특징이며, 크리미하게 발리면서도 오랜 지속력과 맑은 컬러를 선사해 입체감 있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또한 매트하지만 건조함이 적은 상태로 오랜 시간 편안한 입술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화사하고 생기 가득한 봄을 더욱 로맨틱하게 물들일 나스의 ‘에어 매트 립 컬러‘ 중 래비쉬드 컬러는 오는 3월 20일 SSG.COM에서 단독 선 출시되며 4월 1일부터는 전 컬러 모두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