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4월 뷰티뉴스] 봄을 깨우는 섬세하고 유니크한 장미 향바이레도(BYREDO),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오 드 퍼퓸’ 향수 추천





(2023년 4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다가오는 봄을 더욱 향기롭게 만들어줄 향수,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오 드 퍼퓸(Rose Of No Man’s Land Eau de Parfum)’을 추천한다.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는 플로럴 베이스에 우드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부하면서도 청량한 장미 향을 담아, 남녀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유니크한 플로럴 계열 향수다. 봄 시즌에 사용하면 풍성하고 섬세한 장미향이 화사하고 긍정적인 무드를 극대화해 더욱 좋다.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의 향기는 풍부한 터키쉬 로즈 페탈과 스파클링한 핑크 페퍼의 조화로부터 시작된다. 이 풍성한 플로럴 노트는 터키쉬 로즈 앱솔루트, 라즈베리 블라썸의 풍미와 만나며 더욱 풍요로워진다. 마지막으로 파피루스와 화이트 앰버가 부드러운 기운을 더하며 봄 내음 가득한 따스한 장미향을 완성한다.


한편,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는 세계 대전 당시 무인지대의 장미라고 불리며 수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구한 간호사와 의사들의 열정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브랜드의 아시아 베스트 셀링 아이템 중 하나이며 국내에서도 남녀 구분 없이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화사한 봄을 연상시키는 풍부한 장미 향을 담은 바이레도의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