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3년 4월 뷰티뉴스] 버버리 뷰티가 제안하는 광채나는 봄 메이크업 완성







봄 날씨처럼 화사한 메이크업의 핵심은 깨끗하고 광채나는 피부 톤에 포인트 립으로 생기를 더해주는 것이다. 버버리 뷰티가 추천하는 필수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강렬한 임팩트를 연출해주는 버버리 키세스 사틴 립스틱

버버리 키세스는 오랫동안 지속되는 강렬한 임팩트를 위해 탄생했다. 롱래스팅 포뮬라와 사틴 피니시의 립스틱은 고발색의 선명한 컬러감과 우수한 발색력이 하루종일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그니처 컬러인 106 더 레드는 대담하고 클래식한 레드로 대조적인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표현해 준다. 골드 케이스의 모노그램 컬렉션으로 출시된 106 펄 더 레드(Pearl The Red)는 버버리 시그니처 레드 컬러에 톤-온-톤 펄이 함유되어 눈부신 광채를 발산해준다. 실버 케이스에 모노그램 장식이 들어간 리미티드 에디션 사틴립의 109 밀리터리 레드는 버버리이 아이콘 컬러로 영국 제복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다.



키세스 사틴 106 더 레드(좌) / 키세스 모노그램 컬렉션 106 펄 더 레드(가운데) / 키세스 모노그램 컬렉션 109 밀리터리레드



광채 피부 연출 필수품 버버리 얼티밋 글로우 파운데이션

봄 햇살과 어울리는 광채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얼티밋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얼굴에 하루 종일 은은한 광채와 입체감을 선사한다.


히알루론산과 제비꽃 추출물이 포함된 강력한 스킨케어 에너지 성분이 담긴 이 제품은 생기 넘치는 ‘유스-인퓨징(yout-infusing)’ 포뮬러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럼과 유사한 가벼운 텍스처로 24시간 내내 수분감이 유지되어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톤을 균일하게 정리해주고 생기 가득한 볼륨감을 연출해준다.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