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3월 뷰티뉴스] 빌리아일리시 에일리시 오 드 퍼퓸 (EILISH EAU DE PARFUM) 올리브영 단독 런칭




아티스트 빌리아일리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에일리시 오 드 퍼퓸’이 출시된다. 달콤한 바닐라 향을 담아낸 에일리시는 부드러운 곡선의 보틀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30ml, 50ml, 100ml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빌리아일리시만의 독창적인 감각을 담아낸 향수이다.


빌리아일리시는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후보에 올라 최우수 신인상, 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레코드상, 올해의 노래상 등 모든 주요 부문에서 수상한 최연소 아티스트로 장르를 넘어서는 새로운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전 세계를 여행하며 수백 가지의 향수를 수집하고, 향수 제작이 꿈이라고 밝힌 빌리아일리시의 첫 번째 향수인 ‘에일리시’는 보틀의 디자인, 포장 그리고 향기까지 모든 단계에 참여하며 그녀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우리의 몸처럼 따뜻하게 안아주는 듯한 느낌을 주고 싶었어요. 인간으로서 신체를 가지고, 피가 몸 전체를 관통하는 듯한 느낌처럼요.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향기예요”

- 빌리아일리시(Billie Eilish)


‘에일리시’는 따뜻하고 감각적인 무드에 영감을 받아 온화하고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앰버 구어망드 계열의 향으로, 달콤한 꽃잎의 감촉을 떠올리게 하는 슈거 페탈의 향으로 시작된다. 이어 섬세한 크리미 바닐라의 향으로 포근한 인상을 더해주고, 슬릭 우드의 드라이 다운 노트와 조화를 이루어 따뜻한 온기가 피부를 감싸며 잊히지 않는 여운을 남긴다.

‘에일리시’의 보틀은 빌리아일리시가 가장 좋아하는 신체 부위인 가슴, 목, 쇄골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고급스러운 엠버 브론즈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특히, 고전 조각상과 인간의 형태를 본 떠 다양한 각과 부드러운 곡선이 조화를 이루고, 캡을 열면 직선 모양의 반투명 글라스가 곡선의 보틀과 아름다운 대조를 이룬다.


달콤하고 포근한 바닐라 향이 매력적인 빌리아일리시의 ‘에일리시’는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