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3월 뷰티뉴스]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후각적 경험바이레도(BYREDO), ‘언네임드 오 드 퍼퓸 (Unnamed Eau de Parfum)’ 리미티드 재출시



(2023년 3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이름이 없는 향수, 언네임드 오 드 퍼퓸(Unnamed Eau de Parfum)을 한정 수량으로 재출시한다.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은 바이레도의 런칭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2016년 출시되었던 리미

티드 제품으로,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아무것도 쓰여 있지 않은 흰색 라벨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이레도는 이러한 이름이 없는 향수에 고객들이 직접 의미 있는 이름을 지어주고, 향수 병의 라벨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자신만의 바이레도 향수를 소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으며, 이후 끊임없는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2023년 3월 더욱 특별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2023년 리미티드로 출시되는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은 바이레도 특유의 타이포그래피로 구성된 아이코닉한 블랙 레터들뿐만 아니라 화사한 블루, 그린, 핑크와 같은 다채로운 컬러의 레터들도 포함해 더욱 소장가치가 높다. 무한한 가능성의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으면서 커스터마이징 요소 또한 갖추고 있어 특히 다가오는 3월, 새출발을 위한 선물 혹은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의 향기는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와 차가운 진어코드의 매력적인 조합으로 시작된다. 뒤이어 바이올렛 꽃밭 그리고 오리스의 향이 펼쳐지며 여기에 우뚝 솟은 소나무들이 가득 찬 숲에 우디한 발삼 향기가 더해지며 더욱 싱그러운 느낌을 준다. 마치 ‘언네임드’라는 이름처럼,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은 어느 단어 하나로 단정지을 수 없는 신비로운 향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한편, 브랜드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벤 고햄은 인식에 영향을 끼치는 단어들의 강력한 힘을 강조했으며, 이 이름없는 향수를 통해 의미의 경계 없이 서로만의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자유를 주고자 했다. 또한 함께 포함되어 있는 레터를 이용해 후각적 감각을 본인만의 창의력과 장난스러움으로 표현하기를 바랐다.


무한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신비로운 향,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은 2월 9일 SI빌리지에서 선 런칭 예정이며 2월 13일부터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