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3월 뷰티뉴스] 멜린앤게츠(MALIN+GOETZ),안티에이징 케어 ‘레티놀 코렉팅 세럼’ 출시

작성자 사진: HANPRHANPR



▲ 멜린앤게츠 ‘레티놀 코렉팅 세럼(Retinol correcting serum)’


(2023년 03월호)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스마트한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가 도시 생활에 지친 피부를 보호 해주는 안티에이징 세럼 ‘레티놀 코렉팅 세럼’을 3월 1일 출시한다.


‘레티놀 코렉팅 세럼’은 비타민 C와 E를 포함한 항산화제와 레티놀을 캡슐화하여 피부 자극 없이 민감해진 피부를 최고의 피부 상태로 턴오버 하도록 고안한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콤플렉스 멀티비타민 블렌딩으로 잔주름, 주름, 탄력 저하, 건조함과 같은 요소에서 일반적인 노화 징후를 방지하고 활성산소를 중화하는 동시에 환경 오염으로부터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제품 개발에 미국 피부과 전문의 의사 ‘단 벨킨’(Dr. Dan Belkin)’ 박사가 함께 참여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관리를 쉽고 단순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탄생했다. 벨킨 박사가 다년간 쌓아온 진료 경험을 통해 여러 개의 스킨케어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레티놀 코렉팅’ 제품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도록 고안되었다.


“실제 임상 연구에서 ‘레티놀 코렉팅 세럼’을 밤에 사용한 참가자들은 피부에 자극이 없이 사용이 가능했으며, 사용 후 피부가 활성화되는 효과를 확인했다”라고 단 벨킨’(Dr. Dan Belkin) 박사는 설명한다.


저녁에 ‘레티놀 코렉팅 세럼’을 사용 후, ‘어드밴스드 리뉴얼 모이스처 라이저’를 함께 사용하면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레티놀을 처음 사용한다면 일주일에 1-2회 나이트 케어에 사용하며 점차 데일리 나이트 케어로 늘려가며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민감한 도시 피부의 노화 징후를 스마트하게 관리해 줄 멜린앤게츠의 ‘레티놀 코렉팅 세럼’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본점,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신세계백화점 라페르바 매장과 온라인몰 S.I.VILLAGE,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