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3월 뷰티뉴스] 마스크 없이도 자신감 있는 피부 표현연작(YUNJAC) 수분 베이스,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과 함께 하세요

무너짐 없이 오래가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촉촉한 세럼 텍스쳐의 수분베이스

메이크업 전 건강한 각질 케어로 최상의 피부 컨디션 만들기 -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





▲연작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


(2023년 3월호) 실내 마스크 해제로 꽁꽁 숨겨 왔던 피부를 드러낼 시간이 돌아왔다.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만들어줄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와 피부 들뜸을 잡아주고 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수분베이스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을 추천한다.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는 입자가 고운 향긋한 말차 파우더와 엔자임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 장벽을 무너뜨리지 않으면서도 자극 없이 건강하게 각질을 케어하여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기에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은 피부 속까지 수분을 꼼꼼하게 채워주는 수분 세럼 텍스쳐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메이크업 전 사용시 촉촉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 은은한 광을 선사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특유의 쫀쫀한 마무리감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치 내 피부처럼 밀착시켜주어 무너짐 없이 오래 가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 임상 테스트 완료 : P&K피부임상연구센타 / 시험기간 : 2022.07.14 ~ 2022.07.15 / 시험인원 : 23명)


마스크 없이도 자신감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한 연작의 제안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는전국 백화점 내 연작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