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3월 뷰티뉴스]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매트 립스틱 컬렉션에서 선보이는두 가지 새로운 셰이드



루즈 아 레브르 매트 립스틱 ‘519 폴린 레드(좌)’와 ‘217 발레리아 로즈(우)’



구찌 뷰티에서 루즈 아 레브르 매트 립스틱 (ROUGE À LÈVRES MAT) 컬렉션의 새로운 셰이드를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던 두 가지 셰이드인 ‘217 발레리아 로즈’와 ‘519 폴린 레드’가 루즈 아 레브르 매트 립스틱 컬렉션에 정식으로 추가됐다. 이로써, 구찌 뷰티 립스틱은 자기표현의 가능성을 더욱 확장시켜 줄 것이다.

포뮬러와 패키징

루즈 아 레브르 매트 립스틱은 강렬한 색감과 오래 지속되는 매트 피니시가 특징이다. 특별한 포뮬러 덕분에 벨벳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크리미하고 보습감 뛰어난 가벼운 피니시가 립스틱의 컬러감을 보다 선명하게 유지시킨다. 컬렉션의 다른 립스틱과 블렌딩하거나 각각의 셰이드를 레이어링해 새롭고 독창적인 컬러를 연출하기에도 이상적이다.


이번에 새롭게 구찌 립스틱 컬렉션의 정식 컬러로 데뷔한 217 발레리아 로즈와 519 폴린 레드는 루즈 아 레브르 컬렉션의 다른 컬러들과 함께 특유의 직선 패턴이 음각으로 새겨진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장식성 뛰어난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뷰티 애호가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될 예정이다.


셰이드

구찌 뷰티 립스틱 컬렉션의 셰이드들은 자유로운 방식으로 자기표현이 가능하도록 영감을 불어넣는다. 섬세한 로즈우드 컬러의 217 발레리아 로즈와 대지의 색을 연상시키는 브라운 톤의 레드 셰이드인 519 폴린 레드는 구찌 뷰티 립스틱의 기존 셰이드들을 보완해 전체 컬렉션의 색감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구찌 하우스 컬렉션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잘 표현해 낸다.




- 217 발레리아 로즈

- 519 폴린 레드,







구찌 루즈 아 레브르 매트 립스틱 – 용량3.5g / 59,000원

국내 출시일 2023년 2월1일 /소비자문의번호 080-850-0708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