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2월 뷰티뉴스] 자연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비건 향수,이세이미야케, 신제품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 출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


(2023년 2월) 다가오는 2월,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가 자연에 의한, 자연의 이야기에 몰입한 퍼퓸 컬렉션 ‘드롭 디세이’ 라인의 신제품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DROP D’ISSEY EAU DE PARFUM FRAÎCHE)’를 출시한다.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는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인 ‘드롭 디세이’ 라인의 새로운 향수로 봄날 빗방울의 여정을 향기로 담아낸 제품이다. 한방울의 물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순간부터 대지에 피어난 싱그러운 풀, 꽃, 나무, 숲 등을 거쳐 새로운 면모를 드러내는 신비로운 방식을 향의 여정으로 포착했으며, 생명 에너지의 상징인 물을 통해 자연의 본질을 이야기했다.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의 향기는 이세이미야케 향수 컬렉션의 베이스가 되는 아쿠아틱 시그니처 노트에 물방울의 순수함과 미네랄이 어우러져 완성된 상쾌한 레인 어코드로 시작된다. 여기에 화려함과 우아함을 담은 라일락, 다마스크 로즈의 새롭고도 신선한 플로럴 향조가 더해지며 황홀함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어 풍성한 바디감이 돋보이는 상쾌한 시더와 크리미한 샌달우드의 향기가 고결함을 담은 화이트 머스크로 이어지며 몽환적인 여운을 더해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비건 향수 답게, ‘드롭 디세이 오드 퍼퓸 프레쉬’의 보틀 또한 자연을 여행하는 빗방울에서 영감을 받았다. 확대경을 통해 바라본 것처럼, 물방울 안에 담긴 빗방울의 흔적을 보여주는 듯한 볼륨감 있는 보틀은 푸른 하늘에서 내려온 빗방울이 활기찬 녹색 풀들을 만나며 맞이한 자연의 색을 모두 담은 듯 투명하면서도 신비로운 청록색의 레이어를 몽환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는 환경을 존중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이세이미야케의 철학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제품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자연에서 온 원료 사용으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업사이클링, 재생가능 재료를 사용해 가능한 모든 부분에서 자연을 보호하기 위한 변화를 실천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실질적인 노력을 담았다.


2023년 2월, 새로운 면모를 일깨우며 자연을 깨우듯 감각적 느낌을 고조시켜줄 이세이미야케의 비건 향수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DROP D’ISSEY EAU DE PARFUM FRAÎCHE)는 시코르, 올리브영, 카카오, SSG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