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뷰티뉴스] 밸런타인데이를 무르익게 할 관능적인 야생 장미향디에스앤더가‘솔트 마시 로즈(SALT MARSH ROSE)’ 캔들 출시

▲ 디에스앤더가, '솔트 마시 로즈(SALT MARSH ROSE)’ 캔들
[2023년 02월호]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니치 향수 브랜드 ‘디에스앤더가(D.S.&DURGA)’에서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솔트 마시 로즈(SALT MARSH ROSE)’ 캔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 '솔트 마시 로즈(SALT MARSH ROSE)’ 캔들은 브랜드 창립자이자 조향사인 ‘데이비드 세스(David Seth)’의 고향인 뉴잉글랜드의 장미 관목, 숨겨져 있는 덤불들, 집 뒤편 숲이 자리한 바닷가의 소금기 가득한 물결의 어우러진 복합적인 추억을 향으로 탄생시켰다.
“오래된 회색 빛 삼나무 집들 사이에 더운 여름날 뜨거워진 덤불 사이로 소금기 가득한 지하수가 솟아난다. 여름이면 작은 연못과 습한 늪 지대가 새, 개구리, 잠자리로 활기를 띠고, 거대하고 무거운 장미 관목과 야생 들장미가 진흙투성이 풀 속에서 반짝이는 풍경을 자아낸다.”
- 디에스앤더가 창립자 & 조향사 데이비드 세스 (David Seth)
‘데이비드 세스’는 향기라는 언어를 통해 세상을 새로운 방법으로 묘사할 수 있다는 점을 깨닫고 언젠가 본 해변의 풍경, 한밤 중 런던에서의 산책 등 일상의 향기를 직접 만드는 것에 매료되어 직접 조향을 하고 있다. 그가 만들어낸 디에스앤더가 향에는 일상적인 향기에 다채로운 감성을 담아내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특별한 날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기 아이템이다.
발렌타인데이 분위기를 더욱 특별하게 무르익게 해줄 디에스앤더가 '솔트 마시 로즈(SALT MARSH ROSE)’ 캔들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 EAST, 분더샵 청담, 시코르 홍대점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와 갤러리아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Brand Story]
디에스앤더가(D.S.&DURGA)는 창립자인 David Seth(DS)와 Kavi(Durga)의 이름을 조합하여 설립한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소싱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소량의 향수를 인하우스에서 비밀스럽고, 희소성 있게 만들어낸다. 또한 향을 넘어서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키고 디에스앤더가만의 세상을 누릴 수 있다는 예술적 측면을 강조하며 음악, 그림, 문학의 수준에서 살아 숨쉬는 향기를 창조하는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브랜드 컨셉을 지향하며 탐험가, 상류 계급, 개척자, 외딴 변경지방의 여성, 응접실, 작업대, 카우보이 이야기 등에 영감을 받아 다양한 시리즈의 향수를 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