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뷰티뉴스]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로맨틱한 홈다이닝르크루제, ‘NEW 하트 컬렉션’ 론칭

▲ 르크루제(LE CREUSET)의 ‘NEW 하트 컬렉션(New Heart Collection)’
(2023년 2월)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NEW 하트 컬렉션(New Heart Collection)’을 국내 런칭한다.
‘NEW 하트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색감과 하트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로맨틱한 홈 다이닝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하트냄비 외에 NEW 하트 낮은냄비, 하트 스킬렛 2종, 아카시아 우드 하트 플래터 제품을 추가로 런칭한다.
레드 컬러와 심플한 실버 놉의 ‘NEW 하트 낮은냄비’는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으로, 높이가 기존 냄비보다 낮아 감바스나 리조또를 만들어 먹기 좋다.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형냄비에 하트 쉐입이 더해진 ‘하트 냄비’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골드 놉이 더해진 로맨틱하고 은은한 ‘베리코퍼’ 컬러, 기존의 하트 놉이 매력적인 강렬한 ‘레드’ 컬러 2가지로 구성되었다.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높아 스튜, 구이, 수프 요리가 가능하며 인덕션, 오븐, 그릴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어 하트 모양의 베이킹에도 활용할 수 있다.
뛰어난 기능성과 아름다운 디자인의 ‘하트 스킬렛’은 기존 쉘핑크 컬러와 함께 새롭게 출시되는 화이트 컬러 2가지로 선보인다. 에나멜 주철 재질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열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어 시간이 지나도 따뜻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아카시아 우드 하트 플래터’는 아카시아 나무 소재로 목재 고유의 패턴에서 느낄 수 있는 내추럴한 무드를 선사한다. 플레이트 매트, 트리벳, 국자 스탠드, 트레이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NEW 하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개성 있는 하트 쉐입으로 소장 가치가 높을 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테이블을 연출하기 좋다”며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르크루제 ‘NEW 하트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르크루제는 1925년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나 시작된 프랑스 명품 다이닝 브랜드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