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2월 뷰티뉴스] 2주 후 눈에 띄게 달라지는 집중 잡티 케어연작,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앰플’ 출시

강력한 미백 효능의 유용성감초추출물 함유로 다크 스팟 개선 및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관리

특허 성분 ‘피토가드 콤플렉스TM’으로 저자극 고기능 미백 효과 선사

(2023년 12월호) 한국 식물을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감초의 강력한 미백 효능을 담아 2주 후 눈에 띄게 달라진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앰플’을 출시한다.

‘브라이트닝 앰플’은 기미, 주근깨의 원인인 멜라닌 세포의 생성을 막는 유용성감초추출물(글라브리딘)을 함유해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잡티, 착색 부위 등을 밝히는 동시에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2주 사용 후 육안으로 보이는 기미, 주근깨, 잡티 등 다크 스팟의 개선 효과는 31.3%, 눈에 보이지 않는 다크 스팟은 12.8%나 개선되는 효과를 거뒀다. 특히, 기미가 쉽게 생기는 눈 밑 부위는 단 1주 사용만으로도 다크 스팟 수를 11.9% 감소시켜 한결 밝아진 눈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식물 다당체에서 영감을 받은 특허 성분 ‘피토가드 콤플렉스TM’를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강력한 미백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의 다당체는 씨앗을 보호하고 발아를 위한 에너지를 저장하는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지녔다고 알려져 있다. ‘피토가드 콤플렉스TM’는 자주개자리(알팔파) 씨앗의 다당체에 저장된 영양 성분과 스스로 보호하는 힘을 원료로 구현한 연작의 특허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격은 10만 8천원으로,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전점, 대구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