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2월 뷰티뉴스] 스웨덴 민속 동화 같은 서사를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 바이레도(BYREDO), ‘2023 바이레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바이레도, ‘2023 바이레도 홀리데이’ 컬렉션 이미지


(2023년 12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스웨덴 전통 이야기 속 마법 같은 풍경을 담은 ‘2023 바이레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2023 바이레도 홀리데이 컬렉션’은 바이레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창립자인 벤 고햄의 기억을 따라 스웨덴 민속 이야기 속 풍경을 펼쳐 보인다. 어린 시절의 소중하고 흐릿한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동화 같은 마법의 세계 속 멋진 이야기들이 홀리데이를 추억하는 감정적인 연결을 만들어내고, 새로운 상상을 위한 영감을 불러 일으킨다. 그 중심에는 스칸디나비아 신화 속 생명체, 의인화 된 식물과 동물 같은 전설의 조각들을 기발한 예술성으로 담아낸 스웨덴 문화역사를 대표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존 바우어 (John Bauer)의 작품이 있다.


“존 바우어 (John Bauer)의 일러스트들은 마치 스웨덴의 전통과 어린 시절의 매혹적인 순간들을 연결하는 기억의 태피스트리처럼 제 마음 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스웨덴 민속의 본질을 포착하고 이를 길들여지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엮어냅니다.”

- 벤 고햄, 바이레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창립자


이번 홀리데이 패키지에도 ‘존 바우어 (John Bauer)’의 일러스트를 담았는데, 바이레도만의 독창적이고도 유니크한 무드와 어우러져 더욱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스칸디나비아의 전설에 등장하는 모티브들을 동화 같은 장면으로 묘사하여 추운 겨울, 아늑한 품 속에서 듣곤 했던 마법 같은 이야기들을 떠오르게 한다. 그 환상적인 기억은 홀리데이 무드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며 우리를 따스했던 그 시절로 데려 가준다.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는 향수는 물론 헤어 앤 바디 케어, 메이크업 제품 등 바이레도만의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향수인 ‘블랑쉬’,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발다프리크’를 올 해 한정으로 250ml 대용량 제품으로 선보여 향수 마니아들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바이레도의 헤어 퍼퓸은 바이레도 로고가 담긴 특별한 헤어 브러쉬와 함께 세트로 꾸려질 예정이며, 이 외에도 바디 케어 세트, 핸드 케어 세트, 립스틱 & 립밤 세트 등을 존 바우어의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한정수량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홀리데이 시즌 신제품인 메이크업 컬렉션과 초코 마스카포네 캔들이 올 한 해의 마지막을 더욱 빈틈없이 채워주며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꿈과 현실의 사이, 비현실적이면서도 황홀한 홀리데이 기프트, ‘2023 바이레도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11일부터 SI빌리지 (sivillage.com)에서 선런칭 예정이며, 11월 13일부터는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와 가로수길 뷰티스토어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후 11월 20일부터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 구매 시 존 바우어의 일러스트 패키지에 기프트 포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