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2월 뷰티뉴스] 세계 최고 권위 화장품 학회에서도 초청 받은, 냄새만큼 강력한 글루타치온의 기미 개선 효과 퍼셀(PURCELL), ‘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리포


▲퍼셀(PURCELL) ‘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리포좀(88B/mL L-GLUTATHIONE LIPOSOME)’


(2023년 11월)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스킨 케어 브랜드 퍼셀(PURCELL)이 이제껏 없었던 함량의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은 ‘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리포좀(88B/mL L-GLUTATHIONE LIPOSOME, 미백기능성화장품)’을 출시한다.


퍼셀의 ‘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리포좀(88B/mL L-GLUTATHIONE LIPOSOME)’은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기미, 잡티 개선 앰플 제품이다. 글루타치온은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대표 성분으로, 퍼셀의 ‘글루타치온 리포좀’에는 시중에서 만날 수 없었던 5% 고함량의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효과를 극대화했다. 글루타치온은 독특한 냄새가 있는데, 이는 ‘티올기’라는 항산화 성분의 특징으로, 이는 높은 함량으로 글루타치온을 함유하는 퍼셀의 ‘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리포좀(88B/mL L-GLUTATHIONE LIPOSOME)’에서 또한 확인할 수 있다.


글루타치온은 입자 크기가 모공의 크기와 비슷하여, 피부에 쉽게 흡수되지 못해 생체 이용률이 낮은 단점이 있는데, ‘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리포좀(88B/mL L-GLUTATHIONE LIPOSOME)’은 퍼셀만의 기술력인 ‘탄성 리포좀’ 형태로 흡수율을 높인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퍼셀 특허 기술인 ‘탄성 리포좀’은 플렉서블하게 크기 변화가 가능한 리포좀 안에 글루타치온을 넣어, 모공은 물론 세포 간극 사이사이까지 흡수되어 글루타치온의 효능이 온전히 도달하도록 했다. ‘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리포좀(88B/mL L-GLUTATHIONE LIPOSOME)’ 은 임상실험을 통해 멜라닌 색소 63.7% 감소가 확인되었으며, 기미/색소 침착이 개선되었다는 피실험자의 응답은 100%에 달하는 결과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퍼셀은 ‘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리포좀(88B/mL L-GLUTATHIONE LIPOSOME)’ 기술의 가치를 인정받아, 2023년 9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세계 화장품 학회(IFSCC)에 초청받았다. IFSCC는 세계 최고 권위의 화장품 학회로, 퍼셀은 그 중 하나로 초청받아 ‘멜라닌 줄기세포 조절을 통한 미백기능성 화장품'을 주제로 포스터 논문을 발표했다. 해당 연구는 글루타치온이 피부에 존재하고 있는 멜라닌 줄기세포의 모낭 속 줄기세포의 양이 많을수록 색소침착과 기미형성이 빨라진다는 것을 발견하고, 글루타치온이 멜라닌 줄기세포의 분화를 촉진하여 미백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을 새롭게 확인했다. 이로써 이번 글루타치온을 함유한 신제품을 개발하며 기미, 잡티 등 색소 침착을 포함한 미백 개선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할 수 있다.


진한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은 퍼셀의 ‘글루타치온 리포좀’은 빠르게 흡수되는 워터리 플루이드 제형으로,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맨 피부에 바로 도포하여 사용한다.


한계를 넘는 스킨케어, 퍼셀의 ‘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리포좀(88B/mL L-GLUTATHIONE LIPOSOME)’ 퍼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