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2월 뷰티뉴스] 새롭게 선보이는 구찌 길티 엘릭서 드 퍼퓸 뿌르 옴므와 뿌르 팜므




구찌 길티 라인의 새로운 두 가지 향수를 선보이기 위해 에이셉 라키(A$AP Rocky), 줄리아 가너(Julia Garner)와 엘리엇 페이지(Elliot Page)가 구찌 길티 캠페인에서 재회했다.



사랑과 자기 수용성을 구현하기 위한 강렬한 초대, 구찌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구찌 길티 엘릭서 드 퍼퓸 뿌르 팜므와 뿌르 옴므(Gucci Guilty Elixir de Parfum Pour Femme and Pour Homme)를 소개한다. 진정성에 대한 보다 깊은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향수 듀오는 가장 귀한 성분을 시간을 초월하여 현대적인 감각으로 녹여 낸 향수의 에센스를 통해 기념비적인 구찌 길티의 시그니처 향을 표현한다. 이 매혹적인 향수는 밝은 색상의 작은 병에 담겨 제공되며, 새롭게 디자인된 패키지가 그 매력을 배가시킨다.


그래미 상 후보에 오른 음악가인 에이셉 라키(A$AP Rocky), 골든 글로브와 그래미상을 수상한 배우인 줄리아 가너(Julia Garner), 그리고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배우이자 감독 겸 프로듀서인 엘리엇 페이지(Elliot Page)가 출연한 구찌 길티 캠페인을 통해 구찌 길티 엘릭서 드 퍼퓸을 소개한다. 2023년 3월에 처음 시작된 이 담대하고 부드러운 캠페인은 자신의 가장 진실된 모습을 수용하고 자기 자신과의 보다 깊은 관계를 탐색하도록 시청자들을 지속적으로 독려한다.


구찌 길티 엘릭서 드 퍼퓸 뿌르 팜므와 뿌르 옴므


조향사인 나탈리 그라시아-세토(Natalie Gracia-Cetto)와 쿠엔틴 비쉬(Quentin Bisch)는 흔히 찾을 수 없는 진귀한 성분을 강렬하고 강력하게 농축하여 구찌 길티 엘릭서 드 퍼퓸 뿌르 팜므와 뿌르 옴므(Gucci Guilty Elixir de Parfum Pour Femme and Pour Homme)을 탄생시켰다.


구찌 길티 엘릭서 드 퍼퓸 뿌르 팜므는 신선한 에너지와 매력을 발산하는 엠버 플로럴 향이 특징적이며 구찌 길티의 시그니처 노트를 한층 풍성하게 드러냅니다. 세련된 위스테리아 어코드와 과일 향의 만도라(Mandora)가 매혹적인 바닐라 앱솔루트와 통카 빈과 자연스럽게 서로 융화되어 신비롭고 감각적인 매력의 향기를 드러낸다. 로즈와 바이올렛 어코드가 우아한 관능미와 환하게 빛나는 광휘를 더해 향을 더욱 고급스럽게 완성한다.


구찌 길티 엘릭서 드 퍼퓸 뿌르 옴므는 구찌 길티 라인의 시그니처 성분인 진귀한 파촐리(Patchouli)를 농축해 강렬함을 한층 더한 엠버리 가죽 향의 향수다. 바닐린 추출물을 혼합하여 오리지널 에센스의 향을 더욱 풍부하게 강조했으며, 오리스 버터를 블렌딩해 따뜻하고 포근한 향조를 표현했다. 고유한 특성이 한층 돋보이도록 생동감 있는 신선함을 선사하는 앰브로픽스 향에 스모키한 넛메그 향을 조화시켜 피크 노트를 탄생시켰다. 그리고 궁극적인 베이스 노트는 벤조인을 사용하여 향에 깊이감과 자성을 부여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