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뷰티뉴스] JOVOY Paris가 추천한 파리 라이징 퍼퓸 브랜드 NEW 니치 퍼퓸 “SORADORA”

4대에 걸친 전문성과 향에 대한 열정으로 명망 높은 니치 퍼퓸 “SORADORA”
1902년 포르투갈 룰레 출신의 앙투안 소라도라는 주변의 향기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고국과 가족을 떠나 프랑스에 정착하는 여정을 걸었습니다. 그는 평생에 걸쳐 자신의 창의력을 향수에 담아냈고, 럭셔리 퍼퓸을 개발하는 꿈을 실현하게 됩니다.
앙투안 소라도라가 세상을 떠난 지 50년 후, 그의 손자인 쿠엔틴 소라도라는 2021년 앙투안의 프로방스에서의 여정에 경의를 표하며, 그에게 받은 영감을 7가지의 향수 컬렉션을 통해 그의 탁월함의 흔적을 되살릴 수 있었습니다.
소라도라의 향수 컬렉션은 인도양 섬들의 숲과 열대 지방에서부터 동양의 거리들의 신비로운 숨결에 이르기까지 7가지의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니치 퍼퓸 “소라도라”는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향으로 즐거운 후각 여행을 선사합니다.

SORADORA
NEW 브로셀리안드 BROCELIANDE
소라도라 하우스의 자연의 대담함과 역동적임을 표현한 향
SORADORA 브로셀리안드 엑스뜨레 드 퍼퓸 (Broceliande Extrait de Perfume)
용량 및 가격 : 50ml/ 330,000원/11월출시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우아함이 느껴지는 향
청량함으로 시작하여 그 뒤로 느껴지는 캬라멜과 시나몬의 달콤한 노트는
위스키 노트와 만나 매력적이고 중독적인 향으로 유혹합니다.
신비롭고 머스키한 향과 자연의 향이 미묘한 조화를 이루며
해독할 수 없는 마법 같은 자연의 힘을 선사합니다.
*브로셀리안드(Brocéliande)는 프랑스 브르타뉴 지역의 전설적인 숲으로 아서 왕의 레전드와 고대의 비밀을 담은 마법같은 이야기로 가득하며, 작가들과 여행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Head : 라임, 베르가못, 레몬, 진저, 코리엔더
Heart : 아이리스, 시나몬, 세서미
Base : 시벳, 캐러멜, 스티락스, 럼, 캐스토리움, 바닐라
*SORADORA는 조보이 니치퍼퓸 편집숍의 니치퍼퓸 브랜드로 현재 파리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