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3년 11월 뷰티뉴스] 환절기 민감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솔루션티스(TISS) ‘딥 오프 오일’ 추천


▲티스(TISS)의 ‘딥 오프 오일’


[2023년 11월] 환절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클렌징 솔루션으로 글로벌 대표 클렌징 오일 브랜드 티스(TISS)의 베스트셀러 ‘딥 오프 오일’을 추천한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가 민감해지며 건조해지기 쉽다. 환절기에 피부 관리가 소홀할 경우 잔주름 발생은 물론 볼륨과 탄력이 저하되고 급격한 노화 현상으로 이어질 수 있어 노폐물과 각질로 거칠어진 피부를 개선하고 건강한 환절기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꼼꼼하고 자극 없는 클렌징이 중요하다.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티스의 ‘딥 오프 오일’은 적은 양으로도 포인트 메이크업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한 번에 클렌징 해줄 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각종 [1]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각질까지 말끔히 제거해 주어 누적 판매 670만개가 넘는 클렌징 오일계의 최강자로 손꼽힌다. 피부에 가볍고 순한 사용감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클렌징 후에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하여 건성 피부는 물론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 제격인 제품이다.


한편, 건조하고 예민해진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티스의 ‘딥 오프 오일’은 올리브영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1] 시험기간: 2011.3.15 – 2011.3.23, 연구기관: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 인원수:20명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