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3년 11월 뷰티뉴스] 시대를 초월하는 진정한 명품의 가치향수계의 명작, 클라이브 크리스찬 CLIVE CHRISTIAN




















1872년 빅토리아 여왕의 왕관 디자인을 하사받은 크라운 퍼퓨머리의

150년전 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영국 컨트리(시골)의 목가적인 풍경의 자연미와

런던 타운의 우아한 세련미를 담은 카리스마 넘치는 향, New 타운 & 컨추리


1925년 당시에 제작되어 윈스턴 처칠이 사용한 향수로 유명했던 Town & Country는 크라운 퍼퓨머리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아이콘이였습니다.

오늘날, 클라이브 크리스찬은 크라운 퍼퓨머리의 고유한 유산을 존중하면서 최고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원료에 대한 복잡성, 농축성, 창의력과 독특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새로운 아름다움과 의미를 지닌 상징적인 작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타운 & 컨추리”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크라운 퍼퓨머리 : 클라이브 크리스찬의 전신


150년전의 윈스턴 처칠이 사용해서 유명했던 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클라이브 크리스찬 “NEW 타운& 컨추리”

크라운 컬렉션/ EDP /50ml /67만원/11월 출시


1925년에 처음 제작되어, 윈스턴 처칠(Winston Churchill)이 사용한 향수로 유명한 타운 앤 컨트리(Town & Country)는 오늘날 복잡성, 집중력, 최고급 재료에 대한 헌신이라는 Clive Christian의 철학으로 재해석된 향입니다. 타운& 컨추리는 상쾌한 클라리 세이지, 향긋 한 주니퍼와 부드럽게 향긋한 우드가 결합하여 세련된 향기를 자아냅니다. 자기 표현을 위한 가장 완벽한 향으로 베이스에 얹혀 있는 우아한 허브의 상쾌한 노트가 인상적입니다. 런던 컨추리 (시골)의 자연미와 런던 타운의 우아함을 카리스마 넘치는 향으로 표현했습니다.


Top: 레몬, 주니퍼, 베르가못, 클라리 세이지

Heart: 카다몸, 화이트 티, 샌달우드, 올리바넘

Base: 그레이 앰버, 시더우드, 카슈미르 퓨전, 패촐리

스파이시 우디 앰버 계열


*클라이브 크리스찬 크라운 컬렉션 소개

클라이브 크리스찬의 과거의 향과 스토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재창조된 컬렉션입니다. 화려하게 빛나는 대담한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크라운 컬렉션은 브리티쉬 클래식을 상징합니다.


*클라이브 크리스찬은 니치퍼퓸 편집숍 퍼퓸갤러리의 셀렉한 브랜드입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