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1월 뷰티뉴스] 빌리아일리시의 매혹적인 우디 향수아일리시 NO.2 (EILISH NO.2 EDP)


[2023년 11월호] 아티스트 빌리 아일리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두 번째 향수 ‘아일리시 No.2’가 출시된다. 크리미한 바닐라 향기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빌리 아일리시의 첫 번째 향수, 아일리시에 이어 관능적인 우디 플로럴 향기가 매력적인 ‘아일리시 No.2’를 선보인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향조를 더욱 자연 그대로 강렬하게 탐구한 ‘아일리시 No.2’는 부드러운 이탈리아 베르가못과 사과 꽃의 신선함으로 시작한다. 이는 매혹적인 양귀비 꽃과 이국적인 파피루스, 블랙 페퍼의 스파이시 향으로 연결되어 조화를 이루고 마지막으로 팔로산토와 흑단의 중후함에 스킨 머스크가 더해져 센슈얼한 우디향을 완성한다. 모던한 향기가 매력적인 이번 프래그런스는 개성 넘치는 자신감을 가진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향으로 그녀는 이 향수를 통해 자신의 감각적인 느낌을 전달하고,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우디 향기에 모든 사람들이 매료되길 원한다고 말했다.

빌리 아일리시의 두 번째 향수인 ‘아일리시 No.2’는 향수의 색조와 질감, 형태에 그녀의 모든 감각들을 담아내어 더욱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이다. 보틀은 빌리 아일리시가 가장 좋아하는 신체 부위인 가슴, 목, 쇄골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특히, 고전 조각상과 인간의 형태를 본 떠 다양한 각과 부드러운 곡선이 조화를 이루고, 캡을 열면 직선 모양의 반투명 글라스가 곡선의 보틀과 아름다운 대조를 이룬다.


빌리 아일리시는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후보에 올라 최우수 신인상, 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레코드상, 올해의 노래상 등 모든 주요 부문에서 수상한 최연소 아티스트로 장르를 넘어서는 새로운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혹적인 우디 플로럴 향기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줄 빌리 아일리시의 ‘아일리시 No.2’는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