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1월 뷰티뉴스] 버버리 비욘드 웨어 세팅 앤 리파이닝 파우더 출시 틴티드 세팅 파우더와 투명 리파이닝 파우더의 역할을 겸비한 투-인-원 파우더


버버리 뷰티에서 새로운 롱래스팅 프레스드 페이스 파우더, ‘버버리 비욘드 웨어 세팅 앤 리파이닝 파우더’를 선보인다.


버버리에서 167년간 축적해 온 브랜드 유산을 담은 비욘드웨어 세팅 앤 리파이닝 파우더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상징인 버버리 트렌치 코트에 적용된 혁신 소재 개버딘에서 영감을 받은 투-인-원 프레스드 파우더로, 틴티드 세팅 파우더의 피부톤 정리효과와 반투명 파우더의 피부 결 정리의 장점들을 단 하나의 콤펙트에 담아낸 제품이다. 제품의 포뮬라는 즉각적으로 결점을 커버하고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리하여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제공한다.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지 않고 숨 쉬는 듯 가벼운 제형이 24시간 동안 피부에 매트한 막을 씌운 듯한 효과를 연출해주며, 최대 12시간동안 안색을 균일하게 만들어주고 잡티를 가려준다.


틴티드 세팅 파우더와 투명 리파이닝 파우더의 역할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포뮬러는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바이오 인스파이어드 바이탈릿-E 항산화제와 다마세나 로즈의 안티폴루션 효과는 외부 환경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분을 조절하여 지속력을 높여주는 대나무 추출물이 함유된 초미세 파우더가 보송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라즈베리 줄기세포 기반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라는 피부를 편안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주어 럭셔리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투인원 파우더를 단독으로 바르면 피부가 산뜻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표현되며, 버버리 비욘드 웨어 퍼펙팅 매트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여 조각 같은 피부 표현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 11g / 78,000원

운영 홋수 : 2sku (01 페어, 02 미디움)

출시일 : 2023년 11월 출시예정

소비자 문의 : 080-850-070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