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0월 뷰티뉴스] 상쾌한 가을하늘과 폭포수의 강인함을 담은 향수 이세이미야케,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뚜왈렛’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뚜왈렛’


(2023년 10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가 강인하면서도 상쾌함을 전하는 가을 날의 향수로‘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뚜왈렛 (L’EAU D’ISSEY POUR HOMME EDT)’을 추천한다. 물이 가진 강렬한 힘을 표현하는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뚜왈렛’은 싱그러운 유자향과 스파이시 우드의 만남을 통해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강한 인상을 남긴다.


우아하면서도 힘있는 폭포수의 강한 생명력을 표현해낸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뚜왈렛’은 이세이미야케의 베스트 셀러로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싱그러운 유자향이 모든 감각을 깨워주고, 부드러운 시나몬 향이 풍성하면서도 섬세한 향을 더해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 숲을 연상하게 한다. 이어 세련된 샌달우드와 시간이 지날수록 짙어지는 우디향은 가을 타는 남성들에게 기분 전환은 물론 강인하면서도 상쾌한 매력을 선사하여 선선해지는 가을 날씨에 그 진가를 발휘한다.


물의 강인함을 표현한 향수 답게,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뚜왈렛’의 보틀 또한 힘차게 쏟아지는 폭포수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시크한 직사각 형태가 돋보이는 보틀은 힘차게 쏟아지는 강한 폭포수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뚜왈렛’의 본질을 분명하게 보여주며, 고급스러운 실버 캡을 사용하여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이번 가을, 시트러스와 우드의 완벽한 조화로 고혹적인 가을 분위기를 완성해줄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뚜왈렛’은 올리브영, 시코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한달 간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뚜왈렛 구매 시 파우치와 향기로운 샤워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