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차 파우더와 엔자임 성분을 함유한 파우더 클렌저로 마일드한 스크럽까지
• 속보습 개선에 탁월한 컨센트레이트 한 병으로 유수분 밸런스, 피부 밀도 개선까지
(2023년 10월호) 한국 식물을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가을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줄 피부 관리법을 제안한다.
건조한 가을에는 각질이 쌓여 피부가 거칠어지기 쉽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스크럽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과다한 각질은 미관상 좋지 않을 뿐더러 스킨케어 제품의 침투를 막아 더 건조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물리적으로 세게 각질 제거를 할 경우 피부에 상처가 나거나 오히려 가려움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는 사용 방법에 따라 서로 다른 효과를 내는 멀티 파우더 클렌저다. 물과 섞으면 미세한 거품으로 마일드한 클렌징을 즐길 수 있고, 오일과 섞으면 스크럽 케어도 가능하다.
녹찻잎을 증숙해 만든 고운 말차 파우더와 엔자임 성분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여기에 연작의 핵심 성분인 전초가 더해져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돕는다.
이제 깨끗한 피부 바탕에 좋은 성분의 스킨 케어를 겹겹이 쌓아보자.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식물의 강한 자생력을 오롯이 피부에 전달해 피부 바탕을 견고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전초는 연작이 독자 개발한 원료로 식물이 지닌 자생력을 담아낸 ‘통식물 에너지’다. 인삼을 발효해 효능을 풍부하게 만든 효삼(뿌리), 외부 요소에 방어하는 힘을 가진 침향(줄기), 피부에 생기를 선사하는 치자(꽃) 등을 담았다.
무겁지 않은 에센스 제형이지만 크림에 준하는 영양과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수분을 피부 속까지 제대로 충전해 속건조 개선[i]에 탁월하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피부 장벽 사이를 촘촘히 채워 밀도 있는 장벽 케어와 함께 더욱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으로 피부가 편안한 것은 물론 과도한 번들거림이 아닌 은은하게 차오르는 건강한 속광 피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파운데이션이 밀리거나 들뜨지 않는 최적의 피부 바탕을 만들어 밀착력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i] 각질하층부 수분 함량(속보습) 개선 평가 완료 - 시험기관: ㈜대한피부과학연구소 - 시험기간: 2021.08.02~2021.08.16 - 시험인원: 20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