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월 뷰티뉴스] 브랜드 정신을 담아낸 10주년 향수메모 파리(MEMO PARIS), ‘오 드 메모(EAU DE MEMO) 오 드 퍼퓸’ 재출시



▲ 메모 파리(MEMO PARIS), ‘오 드 메모(EAU DE MEMO) 오 드 퍼퓸’


[2023년 01월호] 유러피안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MEMO PARIS)에서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하여 발매한 향수, ‘오 드 메모(EAU DE MEMO) 오 드 퍼퓸’을 23년 1월 재출시한다.


‘오 드 메모 오 드 퍼퓸’은 2017년 메모파리(MEMO PARIS)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제품이자 2015년 파리 연쇄 테러 사건의 추모가 담긴 향수다. 테러리스트의 위협에도 겁먹지 않고 일상을 지속하는 파리 시민들의 저항의 자유정신을 향과 보틀에 담아냈다.


자스민 앱솔루트, 그린 티, 가죽 노트의 미묘하고 우아한 구성의 ‘오 드 메모(EAU DE MEMO)'는 조향사 Alienor Massenet의 작품으로 하늘 위 도시의 속삭임, 상공을 비행하는 새의 모습을 신선하고 강렬한 레더가 연상되는 향으로 재해석하여 강렬하면서도 자유로운 마음을 표현했다. 향수 보틀에는 자유와 여행의 상징의 새가 메모파리의 고장인 파리 하늘 위에서 비행하는 모습을 표현해 새로운 희망과 행복에 대한 의미를 담고자 하였다.


베르가못, 레몬오일의 상큼한 시트러스한 노트와 은은한 그린티의 상쾌한 향이 어우러져 자유를 연상시키고, 머스크와 레더의 향이 은은하게 절제된 강렬한 향이 후각을 자극시킨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가죽 결이 떠오르는 은은하게 상쾌한 레더향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겨울 향수로 추천한다.


메모 파리 브랜드의 정신을 담아낸 특별한 향수 ‘오 드 메모 오 드 퍼퓸’ 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및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