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월 뷰티뉴스] 니치 플로럴 향기를 담은 브리티쉬 헤리티지 제인패커(JANE PACKER), ‘퍼퓸드 핸드크림 3종’ 출시




[2023년 1월호] 럭셔리 향수 브랜드 제인패커에서 니치 플로럴 향기를 가득 담은 ‘퍼퓸드 핸드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인패커의 ‘퍼퓸드 핸드크림’은 유럽의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롬 에피네트’가 탄생시킨 마스터 피스의 향기를 담은 제품으로, 향수 브랜드의 핸드크림 답게 니치 플로럴 향기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손 피부의 노화를 완화해주고, 제인패커만의 다양한 부케 플라워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러가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향은 오션 송 모브, 센슈얼 자스민, 유로피안 라일락 총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손끝이 머무는 곳마다 은은하게 풍기는 플라워 향기가 찰나의 힐링을 선사한다.


제인패커만의 시그니처 향기를 담은 퍼퓸드 핸드크림의 대표 제품인 ‘오션 송 모브’는 신비로운 산사나무의 향이 손 전체를 휘감으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제인패커의 새로운 향을 담은 ‘센슈얼 자스민’은 제품 명에서도 느낄 수 있듯 로맨틱한 자스민 향이 고혹적이고 센슈얼한 무드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유로피안 라일락’은 사랑스러운 보랏빛 라일락 꽃과 부드러운 화이트 플로럴이 만나 페미닌한 무드를 극대화해주는 향이 특징이다.


건조한 겨울에도 손 끝까지 촉촉함과 매력적인 향기를 선사해줄 제인패커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은 백화점 제인패커 매장과 롯데닷컴,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공식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Kommentare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