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포니크 캔들 (Symphonique Candle)’
(2023년 1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아이코닉한 캔들 라인에 ‘심포니크 캔들 (Symphonique Candle)’을 새롭게 추가한다.
바이레도의 ‘심포니크 캔들’은 복잡하고 파워풀한 음악을 지칭하는 ‘심포니’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바이레도는 심포니를 다양한 해석이 가능하며 익숙한 무언가와 새로운 무언가가 한 번에 울려 퍼지는 음악으로 정의했다. ‘심포니크 캔들’ 역시 이와 마찬가지로 다양하고 독창적인 향의 조합을 통해, 향을 경험하는 사람마다 다양한 해석이 가능하도록 했다.
우디, 스파이시, 파우더리 등 각기 다른 향들이 모여 신비로운 하모니를 이루는 심포니크 캔들의 향은 밀랍, 생강, 정향의 따뜻함으로 시작된다. 이후 날카로운 탑 노트인 비터 오렌지와 아니스가 편안한 시트러스와 스파이스의 희망찬 원을 그리며 뒤따른다. 마지막으로 브란과 시더우드가 은은한 잔향을 남기며 집에서 보낸 겨울밤 기억의 여운을 떠오르게 한다.
한편 바이레도 캔들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각각의 제품마다 유니크한 향기를 담고 있다. 특히 바이레도만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시크한 블랙 유리 실루엣, 그리고 시그니쳐 블랙 왁스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채로운 향의 독창적인 하모니, 바이레도의 심포니크 캔들은 12월 15일부터 바이레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