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9월 뷰티뉴스] 바이레도의 유니크한 향기를 담은 한정판 립 밤바이레도(BYREDO), ‘플레이버 립 밤(Flavoured Lip Balm)’ 출시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 섬세하고 유니크한 향기를 담은 파스텔 메탈릭 패키지의 한정판 립밤 ‘플레이버 립 밤’을 새롭게 선보인다.


‘플레이버 립 밤’은 바이레도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 중 하나인 크로모포비아 립 밤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제품으로, 작년에 출시된 틴티드 립 밤에 이어 또 하나의 새로운 립 밤 카테고리를 완성할 예정이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향기를 담았으며, 기존 다크 그레이 메탈 패키지가 아닌 화사한 파스텔 메탈 컬러의 패키지로 출시돼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플레이버 립 밤’은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발리는 촉촉한 밤 타입 포뮬라가 특징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 위에 오랜 시간 향기로운 촉촉함을 부여하며 투명하고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뿐만 아니라 캐스터, 호호바 씨 오일, 시어버터 등의 성분으로 만들어져 입술에 편안함을 주고 입술 건강 유지를 도와준다.


차(tea)에서 영감을 받은 세 가지의 향기로 출시되며, 패키지 역시 향과 매칭되는 세 가지 다른 컬러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블루 메탈릭 패키지 ‘립 밤 카모밀 당주’는 이탈리아 카모마일과 베르가못이 블렌딩된 따뜻한 향이 돋보인다. 핑크 메탈릭 패키지의 ‘립 밤 베르가못 드 바히아’에는 싱싱한 라임과 베르가못 성분이 싱그러움을 주며, 마지막으로 그린 메탈릭 패키지를 입은 ‘립 밤 떼 아 라 망뜨 다가디르’에서는 모로칸 티와 민트가 조화를 이루는 향을 느낄 수 있다.


바이레도만의 유니크한 향과 화사한 패키지로 더욱 소장가치를 높인 한정판 ‘플레이버 립 밤’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