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8월 뷰티뉴스] 퍼퓸 드 엠파이어 by JOVOY 셀렉션 자연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고귀함 ‘퍼퓸 드 엠파이어’


퍼퓸 드 엠파이어의 오 드 퍼퓸은

당신을 가장 복잡하고 미스터리한 감각의 영역으로 안내합니다.


향기는 태곳적부터 모든 문화권에서 유혹 또는 영성의 과정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자연에서 온 고귀한 성분들을 가장 아름답게 배합한 퍼퓸 드 엠파이어의 향수는 비밀스럽고 신성한 향수 태생의 가치를 그대로 전달합니다.

조향사이자 창립자인 마크 앙투앙 코티키아토 (Marc-Antoine Corticchiato)의 유년 시절을 보낸 프랑스 코르시카 섬 그리고 모로코의 놀라운 자연과 이국적인 풍경은

퍼퓸 드 엠파이어의 가장 큰 영감이 되었습니다.


위대한 자연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신비로운 고귀한 원료로 탄생한 독창적인 퍼퓸 드 엠파이어의 세계를 느껴 보세요.




THE FOUNDER & PERFUMER OF PARFUM D’EMPIRE

마크 앙투앙 코티키아토(Marc-Antoine Corticchiato)

가족의 고향인 프랑스의 섬 코르시카, 그리고 가족이 함께 일군 감귤나무 농장이 있는 모로코에서 자랐습니다.

싱그러운 풀 내음과 풍부한 향으로 가득했던 그의 유년 시절은 훗날 향료 식물에서 향기를 추출하여 향수로 만드는 과정을 공부하여 박사 학위를 취득한 독립 조향사이자 브랜드의 창립자가 되는 운명으로 그를 이끌었습니다.

수년 동안 그는 천연 원료를 "해부"하며 심층 지식을 습득하였으며, 그의 연구는 국제 과학 리뷰에 발표되기도 하였습니다. 그 후, 파리 향수 연구소에 입사하여 자신의 창의성을 더욱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을 때 Parfum d'Empire를 설립하였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