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3월 뷰티뉴스] 마이스킨솔루스, 환절기 솔루션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제안




모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 (MY SKIN SOLUS)’에서 천연 세라마이드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를 제안한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3월, 피부는 각종 유해 성분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지게 마련이다. 이런 때 일수록 각질과 보습을 관리해 주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솔루션이 필요하다.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는 피부결과 보습까지 케어가 가능한 크림 스킨 제품으로, ‘깐보스킨(깐달걀 보습 스킨의 줄임말)’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LHA, PHA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과 수분은 지켜지면서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필링이 가능하다. 임상을 통해 4주 사용시 피부 각질이 11.6%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로 구성된 8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표면과 사이사이 흡수되어 속부터 건조함을 잡아준다.

*피부 각질층의 변화 대한 유효성 설문 평가(시험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기간: 20년 6월 2일~7월 17일/인원: 22명)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는 30년 가까이 피부 과학을 연구한 마이스킨솔루스만의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우리 피부의 필수 성분인 천연 세라마이드에 생리활성물진인 피토스핑고신을 결합해 보습, 장벽 뿐만 아니라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키워주는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효능이 있다.

민감피부 일차 자극 시험 완료,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 4.9점**의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는 재구매율 또한 1위인 제품이다.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였고, 이는 브랜드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