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3월 뷰티뉴스]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시트러스 향수 추천 멜린앤게츠(MALIN+GOETZ), ‘베르가못 오 드 퍼퓸’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대표하는 스마트한 스킨 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가 따뜻한 봄을 맞이해 봄철 사용하기 좋은 언플로럴(unfloral) 라인의 ‘베르가못 오 드 퍼퓸’을 제안한다.


'멜린앤게츠(MALIN+GOETZ)’는 2004년 뉴욕에서 시작된 뷰티 바이어 출신의 배튜 멜린과 디자이너 앤드류 게츠가 선보인 브랜드이다. 피부에 순한 성분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 가능성에 대하여 탐구하는 '멜린앤게츠(MALIN+GOETZ)’는 착한 성분, 미니멀&스마트 루틴, 모던 디자인을 모두 충족 시키는 유니섹스 브랜드로 페이스-바디-헤어케어와 프래그런스 라인을 전개한다.


'멜린앤게츠(MALIN+GOETZ)'의 언플로럴(unfloral) 라인에서 선보이는 향수는 신선하고 깨끗하며 생동감이 느껴지는 향들로 구성되었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상큼하고 따뜻한 봄의 기분을 만끽할 언플로럴 라인인 ‘베르가못 오 드 퍼퓸’을 추천한다.


‘베르가못 오 드 퍼퓸’은 꽃이 만발한 감귤 과수원의 풍부하고 복합적인 향기들을 담았다. 바디 제품에 사용되는 여러 추출물로부터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진 이 향기는 생강의 풋내는 없애고 흙내음이 배어있는 머스크 향과 떫은 과일, 벨페퍼, 우디 노트로 절제된 우아함을 선사한다. 얼그레이 티와 클래식 향수, 그리고 약재를 연상시키는 ‘베르가못 오 드 퍼퓸’은 시대를 초월한 세련된 향기의 다각적인 해석으로 시트러스 노트의 풍부한 복합성을 표현한 선명한 향이다.


봄의 향기를 닮은 프레쉬하고 산뜻한 ‘베르가못 오 드 퍼퓸’은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신세계 백화점 라페르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구매 가능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