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뷰티뉴스]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 출시

최종 수정일: 11월 18일


▲ 아워글래스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팔레트-버터플라이’(좌),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팔레트-엘리펀트’ (우)



(2022년 11월호) 럭셔리 비건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 기존 아워글래스의 베스트 셀러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의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버터플라이 에디션과 엘리펀트 에디션 두 가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아워글래스가 선택한 첫 번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팔레트’ 2종은 아워글래스의 첫 번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출시된 컬렉션으로 동물과 자연을 섬세하게 표현하기로 유명한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케이티 스콧(KATIE SCOTT)과 협업하여 탄생하였다. 나비의 우아함과 화려한 컬러의 일러스트를 담은 ‘버터플라이 에디션’, 브롱스 동물원에 40년간 갇혀 살아온 코끼리 해피를 실제 모델로 하여 코끼리의 명석한 지혜와 강인함에서 영감받은 ‘엘리펀트 에디션’ 총 2종으로 출시된다.


동물과 환경, 인간의 공존을 위한 착한 소비 –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하는 실천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팔레트’ 2종 역시 아워글래스의 언락드(UNLOCKED) 프로젝트로 출시된다. 언락드(UNLOCKED) 프로젝트는 우리에 갇힌 야생동물을 억압으로부터 해방시켜준다는 의미로 판매 수익금 중 5%를 동물 단체에 기부하는 프로젝트이다. 한국에서는 동물자유연대가 주최하는 ‘사육곰 구출 프로젝트’를 서포트함으로써 우리에 갇힌 동물의 기본권 보호를 위한 특별한 실천을 기획했다. 또한 동물성 성분이 전면 배제된 비건 성분의 크루얼티프리 제품으로 패키지는 혼합물 제로의 친환경적인 100% 틴 소재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하다.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아워글래스의 동물과 환경 보호를 위한 꾸준한 철학을 엿볼 수 있다.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완성한 완벽한 광채 블렌딩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팔레트’ 2종은 아워글래스의 시그니처 아이템,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의 한정판 제품으로 페이스 파우더, 블러셔,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6구 멀티 팔레트이다. 아워글래스만의 광채 노하우인 핸드메이드 믹스와 미셀라 공법이 적용되어 빛을 포착하고 부드럽게 분산시켜주는 것이 특징으로 은은하게 흐르는 고급스러운 광채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초미세 펄입자와 컬러 피그먼트를 사용하여 특유의 자연스러움이 돋보이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잡아주는 효과도 동시에 있어 팔레트 하나로 완벽하게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가 가능하다. 아워글래스의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브러쉬를 사용하여 얹어주면 더욱 손 쉽고 효과적으로 팔레트 사용이 가능하여 함께 사용해주는 것을 추천한다.